•  


강동원議員 大選 開票造作 疑惑 提起…靑 "大統領과 國民에 對한 名譽毁損" 발끈|스포츠동아

강동원議員 大選 開票造作 疑惑 提起…靑 "大統領과 國民에 對한 名譽毁損" 발끈

入力 2015-10-14 15:28: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강동원議員 大選 開票造作 疑惑 提起…靑 "大統領과 國民에 對한 名譽毁損" 발끈

靑瓦臺가 새정치민주연합 강동원 議員의 '2012 大選 開票 造作' 發言에 對해 발끈했다.

靑瓦臺는 "강동원 議員의 大選 開票 造作 疑惑 提起는 大統領과 國民에 對한 名譽毁損”이라며 강동원 議員의 謝過와 새정치민주연합의 責任 있는 措置를 要求했다.

김성우 弘報首席은 “國益을 위해 海外 巡訪에 나선 大統領에 對해 免責特權에 기대어 이와 같은 發言을 하는 것은 國益을 損傷시키는 것으로 果然 (강동원 議員이) 國會議員 資格이 있는 것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批判했다.

이어 金 首席은 “강동원 議員은 卽刻 國民과 大統領에 對해 謝過해야 하고 새정치민주연합은 黨次元의 立場을 밝히고 責任 있는 措置를 取해야할 것”이라고 指摘했다.

앞서 강동원 議員은 國會 政治分野 對政府 質問에서 國家情報院과 郡사이버司令部의 大選介入 疑惑 事件을 擧論하며 “(지난 大選은) 李承晩 前 大統領의 不正選擧보다 더 惡辣한 국기문랸 選擧로 記錄될 것”이라고 主張한 바 있다.

東亞닷컴 온라인뉴스팀 記事提報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