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軍 當局, 對北放送 再開…照準射擊 對備해 最高 水準 警戒態勢 發令 ‘自慰的 次元’|스포츠동아

軍 當局, 對北放送 再開…照準射擊 對備해 最高 水準 警戒態勢 發令 ‘自慰的 次元’

入力 2015-08-11 11:29: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軍 當局, 對北放送 再開…照準射擊 對備해 最高 水準 警戒態勢 發令 ‘自慰的 次元’

軍 當局이 對北 擴聲器 放送을 再開한 前方地域에 最高 水準의 警戒態勢를 發令했다.

國防部 側은 11日 “어제 午後 5時 以後 對北 擴聲器 放送을 再開한 서·중부 戰線地域에 最高 警戒態勢를 發令했다”고 했다.

北韓은 지난 2010 천안함 被擊事件 以後 우리 軍이 對北 擴聲器 放送 再開를 發表하자 照準射擊 하겠다고 威脅했었다. 軍 當局은 “北韓軍의 對應이 있을 境遇 卽刻 報復할 수 있도록 萬般의 準備를 갖추고 있다”는 立場이다. 軍은 擴聲器 設置地域에 無人偵察機, 土偶 對戰車미사일, 對空防禦武器 等을 追加로 配置한 것으로 알려졌다.

軍 當局은 北韓이 對北 擴聲器에 照準射擊을 할 境遇 自衛權 次元에서 卽刻的인 對應에 나선다는 方針이다.

유엔 憲章 51條에는 “會員國에 對해 武力攻擊이 發生한 境遇 유엔의 어떠한 規定도 個別的 또는 集團的 自衛의 固有한 權利를 侵害하지 않는다”고 明示되어 있다.

寫眞│YTN 뉴스 캡처, 對北放送 再開 對北放送 再開 對北放送 再開

東亞닷컴 온라인뉴스팀 記事提報 star@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