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防彈少年團 個人 畫報 릴레이…政局 ‘뱀파이어’ 콘셉트|스포츠동아

防彈少年團 個人 畫報 릴레이…政局 ‘뱀파이어’ 콘셉트

入力 2022-08-17 14:1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防彈少年團 個人 畫報 릴레이…政局 ‘뱀파이어’ 콘셉트

그룹 防彈少年團의 畫報 프로젝트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가 스타트를 끊는다.

이番 'Special 8 Photo-Folio'는 防彈少年團이 새롭게 挑戰하는 프로젝트로, 첫 走者인 政局을 始作으로 멤버別 畫報 7種과 팀 團體 畫報까지 總 8種이 次例로 公開될 豫定이다. 企劃 段階부터 콘셉트, 衣裳, 小品에 이르기까지 멤버들이 積極 參與했다.

첫 走者 政局은 17日 公式 SNS에 'Special 8 Photo-Folio'의 콘셉트 필름을 올렸다. 全體的으로 어둡고 陰散한 雰圍氣를 띤 映像에는 '뱀파이어' 콘셉트를 自身만의 스타일로 再解釋했다.

'Special 8 Photo-Folio'의 捕討북 8種은 各各 約 80페이지에 걸쳐 미니 포스터와 接地 포스터, 郵票, 포토카드, 랜덤 포토카드 等으로 構成된다. 各各의 미니 포스터 8張을 連結하면 하나의 특정한 이미지가 完成된다. 捕討북 마지막 페이지에는 '힌트컷'도 包含되는데, 이는 다음 走者에 對한 힌트를 담은 寫眞이다. 또한, 防彈少年團의 이番 捕討북은 自然分解가 可能한 종이로 製作되며, 製品 印刷에는 環境親和型 잉크가, 包裝에도 PLA(Poly Lactic Acid)가 使用된다. 政局의 畫報는 9月 1日 出市 豫定.

東亞닷컴 정희연 記者 shine256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