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촌캉스’ 테마 江原 小都市 旅行 企劃展|스포츠동아

하나투어 ‘촌캉스’ 테마 江原 小都市 旅行 企劃展

入力 2022-08-17 13:41: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江原道觀光財團와 ‘놀러와 江原- 안녕, SODOSI’ 進行
鐵圓 楊口 當日 버스투어 및 麟蹄 華川 1泊2日 티켓텔
江原道 小都市 日常 映像, 企劃展 사이트·유튜브 公開
하나투어는 江原道 小都市 旅行 活性化를 위해 ‘놀러와 江原- 안녕, SODOSI’ 企劃展을 進行한다.

하나투어는 江原道觀光財團과 함께 江原道 特定地域에 偏重된 觀光需要를 分散시키고자 麟蹄, 華川, 鐵原, 良久를 對象으로 한 企劃展을 準備했다. 地域 小都市 觀光 콘텐츠를 活用해 持續可能한 旅行의 價値를 傳達하고 고른 地域 發展을 圖謀한다는 趣旨다. 企劃展 테마는 江原道 小都市에서 설렘 가득한 새 旅行을 經驗한다는 意味로 ‘안녕, SODOSI’로 定했다. 商品은 麟蹄, 華川 티켓텔과 鐵原, 楊口 버스투어 商品 等으로 構成했다.

于先 버스투어 中 ‘인제 2日’은 麟蹄 스피디움 호텔 1泊, 래프팅, 레저카트나 ATV, 클래식카 博物館 等으로 이루어졌다. ‘華川 2日’은 아쿠아틱 리조트 1泊, 조경철 天文臺 等을 묶엇다. ‘楊口 當日旅行’은 DMZ 펀치볼 둘레길, 韓半島섬&파로호꽃섬, 朴壽根 美術館 等 自然親和的 旅行日程으로 企劃했다, ‘鐵圓 當日旅行’은 漢灘江 柱狀節理길 트레킹, 銀河修交, 勞動黨舍 等 最近 걷기旅行 트렌드를 反映한 버스투어 商品이다.

또한 하나투어는 라이브 커머스 ‘하나 LIVE’를 통해 麟蹄, 華川 티켓텔 商品도 내놓았다. 24日 放送하는 ‘講院 麟蹄便’은 麟蹄 스피디움 호텔 1泊, 레저카트 or ATV, 클래식카 博物館 構成 商品으로 曺植 레스토랑과 액티비티 割引 쿠폰 等의 惠澤을 放送 中 提供한다. 31日 ‘講院 華川便’에서는 아쿠아틱 리조트 1泊, 조경철 天文臺, BBQ(숯&석쇠) 構成 商品이며, 放送 中 惠澤으로 江原商品券, 리조트 내 自轉車 無料 貸與 等의 特典이 있다.

이밖에 江原道 小都市의 특별한 日常을 담은 映像 콘텐츠도 公開한다. 하나투어닷컴, 모바일 앱의 ‘놀러와 江原 - 안녕, SODOSI’ 企劃展 페이지 및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9月 中 업로드 할 豫定이다.

하나투어 關係者는 “最近 國內旅行 트렌드 中 하나인 ‘촌캉스’를 위한 觀光 인프라가 江原道에 豐富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江原道의 優秀한 콘텐츠를 發掘해 商品化하는 等 江原道 小都市 旅行 活性化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記者 oldfield@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