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陸士誤’ 고경표·박세완·이이경, ‘共同警備區域JSA’ 코믹 패러디|스포츠동아

‘陸士誤’ 고경표·박세완·이이경, ‘共同警備區域JSA’ 코믹 패러디

入力 2022-08-16 14:14: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티피에스컴퍼니

映畫 ‘陸士誤’(監督 박규태, 製作 티피에스컴퍼니)가 코믹한 패러디 포스터를 公開했다.

16日 公開된 포스터 2種은 映畫 ‘共同警備區域 JSA’를 奇拔하게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映畫는 바람을 타고 軍事分界線을 넘어가버린 57億 1等 로또를 둘러싼 南北 軍人들의 이야기다. ‘共同警備區域 JSA’ 以後 20年 만에 GP(最前方 監視哨所)를 背景으로 한다. 演出을 맡은 박규태 監督은 “‘共同警備區域 JSA’ 코미디 버전”이라고 紹介한 바 있다.

패러디 포스터에는 ‘로또를 주운 者’ 南韓軍 天佑(고경표)와 ‘로또를 또 주운 者’ 北韓軍 용호(이이경)가 로또 用紙를 함께 들고 카메라를 凝視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버전에서는 고경표, 이이경과 함께 北韓 群團宣傳隊 兵士 演戱 役을 맡은 박세완이 强烈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南北韓 軍服을 完璧하게 消化하면서 劇中 愉快한 雰圍氣와 사뭇 다른 미스터리하고도 意味深長한 모습을 선보여 好奇心을 자아낸다.

北으로 넘어간 로또와 南北 靑春의 만남이라는 素材가 結合된 코미디 映畫 ‘陸士誤’는 24日 開封한다.

유지혜 記者 yjh0304@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