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水營, 콩트 안 하면 죽는 病이라도 걸렸니?” (소시眈眈)|스포츠동아

“소녀시대 水營, 콩트 안 하면 죽는 病이라도 걸렸니?” (소시眈眈)

入力 2022-08-16 04:0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 提供 : JTBC <소시眈眈>

JTBC 藝能 '소시眈眈' 아티스트 秀英과 스태프 潤妸의 힐링 데이가 始作된다.

16日 ‘소시眈眈’에서는 아티스트와 一日 스태프로 變身한 少女時代 멤버들의 하루를 담은 ‘나는 슈스다’ 水營 팀의 에피소드가 公開된다.

아티스트 秀英과 스태프 윤아는 날씨 때문에 取消된 撮影 스케줄 代身 액티비티와 가드닝 體驗으로 스트레스를 解消, 다른 팀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特히 아티스트 秀英과 스태프 윤아는 콩트로 始作해 콩트로 끝나는 至毒한 콘셉트 妖精의 面貌를 뽐낸다. 잊을만하면 나오는 水營 팀의 콩트에 映像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콩트 안 하면 죽는 病이라도 걸린 거야?”라는 激한 反應이 터져 나온다.

또 自身의 呼稱을 아가씨로 定한 수영에게 윤아는 100% 맞춤型 케어에 突入, 體質까지 考慮한 高퀄리티 서비스를 提供한다. 水泳의 눈치를 보면서도 자꾸 말과 行動으로 속마음이 새어 나오는 潤妸와 혼자 있어도 獨白으로 變치 않는 콘셉트를 維持하는 水泳의 모습이 웃음을 더할 豫定이다.

이어 햄버거를 사러 간 潤妸에게 電話를 건 水泳이 혀 짧은 소리로 콘셉트에 忠實한 要請을 한다. 役割에 沒入한 水泳의 메소드 演技에 멤버들은 拍手를 보냈다고 해 果然 어떤 狀況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症을 刺戟하고 있다.

액티비티 體驗에 나선 두 사람의 액티비티 圖章 깨기도 興味를 高調시킨다. 自身보다 點數가 높은 윤아 때문에 승부욕이 暴發한 秀英과 눈치 없이 깐족거리는 윤아 中 게임 對決에서 勝利한 主人公은 누구일지 放送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소시眈眈'은 16日 저녁 8時 50分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