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還魂’ 이재욱, 魔性의 張旭…이 區域 케미 丈人|스포츠동아

‘還魂’ 이재욱, 魔性의 張旭…이 區域 케미 丈人

入力 2022-07-28 17:22: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크게보기


俳優 이재욱이 ‘還魂’에서 로맨스와 브로맨스까지 完璧한 케미를 그려내고 있다.

tvN 土日드라마 ‘還魂’(劇本 홍정은, 홍미란/演出 박준화)李 每週 自體 最高 視聽率을 記錄하며 緊張感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재미까지 놓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케미度 話題다.

特히 이재욱이 延期하고 있는 張旭은 무덕이(정소민 分)는 勿論, 世子 高原(신승호 分), 撞球(유인수 分)와 서율(황민현 扮) 等 모든 캐릭터와 完璧한 케미를 그려내며 사랑을 받고 있다.

▶ 張旭과 무덕이, 이 組合 설레임

師弟關係로 처음 因緣을 맺고 强烈한 私製 케미를 선보이던 張旭과 무덕이는 以後 목숨을 잃을 數次例의 危機를 함께 겪으며 애틋한 關係를 形成했다. 도련님과 下人인 同時에 스승과 弟子라는 둘만의 祕密을 간직한 채 漸漸 더 가까워진 두 사람.

特히 張旭이 무덕이를 向한 感情을 깨닫고 펼쳐지는 直進 로맨스가 關係 轉換을 보여주며 두 사람의 케미를 더했다. 12回 末尾 暴注한 김내관(정지순 分)의 氣를 빨아들이고 暴走해 張旭을 헤칠까 두려워하는 무덕이를 달래며 따뜻하게 안아주는 장욱의 모습이 演出, 목숨을 걸고 지키고 싶은 關係를 그려낸 張旭과 무덕이가 앞으로 선보일 로맨스 케미가 期待를 더하고 있다.

▶ 張旭과 世子, 이 組合 稱讚해

長江의 칼을 사이에 두고 惡緣으로 始作된 張旭과 世子의 關係는 무덕이를 사이에 두고 새로운 轉換點을 맞았다. 마주칠 때마다 怏宿 케미를 그려낸 張旭과 世子. 世子가 무덕이에게 하사한 香囊을 두고 펼쳐진 對話는 두 사람의 關係를 한눈에 보여주며 깊은 印象을 남겼다.

特히 陰陽玉을 나눠가진 張旭과 世子의 가슴 뛰는 브로맨스가 큰 話題를 모았고, 張旭과 世子의 完璧한 티키打카가 視聽者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두 사람 사이의 關係 轉換을 期待케 했다.

▶ 張旭과 撞球, 서율…이 組合 便치마

어린 時節부터 天下事系로 張旭과 오랜 關係를 維持해온 撞球와 서율. 撞球는 장욱의 옆을 지키는 我軍으로, 張旭이 危機에 놓였을 때 한발 먼저 나서며 든든한 友情 케미를 그렸다. 世子와 무덕이의 내기로 術師들과 對鍊을 펼치게 된 張旭을 위해 直接 大連에 나섰지만, 張旭이 이를 拒否하고 棄權을 宣言해 現實 親舊의 모습을 그려내기도 했다.

서율은 冷徹한 判斷力으로 危機에 놓인 張旭을 求해내며 撞球와는 또 다른 友情 케미를 그려냈다. 그러나 張旭과 서율은 落水가 還魂된 무덕이를 사이에 두고 ‘怪物로부터 世上을 지키는 法’과 ‘世上으로부터 怪物을 지키는 法’이라는 對立을 선보이며 慇懃한 緊張感을 演出한 바. 張旭과 서율의 앞으로의 關係가 어떤 모습을 그려낼 것인지 궁금症을 자아낸다.

以外에도 朴振(유준상 分), 김도주(吳나라 分), 李先生(임철수 扮) 等과 티키打카 케미를 膳賜하며 代替不可 캐릭터 張旭으로 活躍하고 있는 이재욱. 모든 狀況에 完璧하게 녹아들며 ‘케미 丈人’의 面貌를 보여주고 있는 이재욱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活躍이 더욱 期待된다.

한便, tvN <還魂>은 每週 土, 日曜日 밤 9時 10分 放送된다.

寫眞= tvN 還魂 東亞닷컴 이슬비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