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킴 “戀愛 藝能 MC, 適性에 맞아…녹화 後 사람 무서워져” (祕密男女)|스포츠동아

폴킴 “戀愛 藝能 MC, 適性에 맞아…녹화 後 사람 무서워져” (祕密男女)

入力 2022-07-26 14:40: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寫眞提供 | KBS Joy

KBS Joy 새 藝能 '祕密男女' 歌手 폴킴이 錄畫 後期를 傳했다.

26日 KBS Joy 새 藝能 '祕密男女' 첫 放送 記念 온라인 製作發表會가 進行됐다.

폴킴은 이날 “最近에 放送한 한 戀愛 프로그램에 出演한 적이 있는데 適性에 딱 맞더라. 내가 말이 많은 便이다. 亦是나 첫 錄畫 以後 自信感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錄畫 以後 사람이 무서워졌다. 처음에는 操心操心 다가가더니 나중에는 爭取하기 위해서 競爭하지 않나. 내가 出演한다면 빨리 棄權을 하겠다. 다만, 正말 마음에 드는 분이 생긴다면 헐뜯고 競爭할 것 같기도 하다”라고 過沒入 狀態임을 보여줬다.

'祕密男女'는 一般人 出演者 8人이 一週日間 條件 없이 眞實한 사랑을 찾기 爲해 '거짓말'이라는 裝置를 活用하는 戀愛 리얼리티다. 아름다운 自然 속에서 致命的인 祕密을 숨긴 채 一週日間 함께하는 8名의 靑春男女들. 祕密을 지켜내기 위한 거짓말이 더욱 混亂을 惹起하고, 하나씩 밝혀지는 眞實로 感情 暴風에 휘말린다.

MC로 장도연, 민경훈, 遲延, 폴킴이 合流했다. 장도연은 安定的인 共感型 進行을, 민경훈은 남다른 鏃을 자랑하며 靑春男女들의 祕密을 날카롭게 分析한다. 遲延은 靑春男女들의 敍事에 함께 울고 웃으며 反應하고 첫 MC에 挑戰한 폴킴은 感性 丈人다운 銳利함으로 靑春男女들의 속내와 感性을 짚어준다.

'祕密男女'는 오늘(26日) 午後 9時 40分 KBS Joy에서 첫 放送된다.

東亞닷컴 전효진 記者 jhj@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