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림]김종인-진중권 對談 新東亞 유튜브 라이브 放送|新東亞

2021年 11 月號

[알림]김종인-진중권 對談 新東亞 유튜브 라이브 放送

11月8日(月) 午前 10時30分부터 ‘매거진東亞’ 유튜브 채널 生中繼

  • reporterImage

    구자홍 記者

    jhkoo@donga.com

    入力 2021-11-05 15:15:1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李在明 민주당 候補에 맞설 國民의힘 大選候補로 尹錫悅 候補가 最終 決定됐다. 與野 大選候補가 確定되면서 國民 關心은 이제 政權交替냐, 政權 再創出이냐로 모아지고 있다. 安哲秀 國民의黨 代表, 沈想奵 正義黨 大選候補, 金東兗 새로운물결 創黨準備委員長의 行步도 注目된다.

    ‘신동아’는 大選 結果를 合理的이고 科學的으로 分析하기 위해 김종인 前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長과 陳重權 前 東洋代 敎授의 大選 對談을 마련했다. 金鍾仁-陳重權 對談은 11月8日(月) 午前 10時30分, 매거진東亞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할 豫定이다.

    김종인 前 委員長은 2012年과 2017年 두 番의 大選 때 ‘最後 勝者’ 誕生에 힘을 보태 ‘大選 勝利의 아이콘’이란 닉네임이 붙어 있다. 넉 달 앞으로 다가온 이番 大選에 그는 果然 누구의 손을 들어줄까.

    曺國 事態 以後 權力者들의 내로남不 行態를 寸鐵殺人 論評으로 꼬집어 온 이 時代 最高의 論客 陳重權 前 東洋代 敎授는 또 이番 大選 結果를 어떻게 展望하고 있을까.

    金鍾仁-陳重權 유튜브 라이브 放送 對談은 全혀 豫見이 不可能한 ‘視界제로’ 狀況에서 이番 大選이 어떤 軌跡을 그려나갈지, 그 結果는 어떠할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機會가 될 것이다.






    지난해 10월15일 ‘주간동아’ 주최로 열렸던 김종인-진중권 대담 모습. ‘신동아’는 11월8일(월)오전 10시30분 김종인-진중권 ‘대선 대담’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DB]

    지난해 10月15日 ‘週刊東亞’ 主催로 열렸던 金鍾仁-陳重權 對談 모습. ‘신동아’는 11月8日(月)午前 10時30分 金鍾仁-陳重權 ‘大選 對談’을 유튜브 라이브로 進行할 豫定이다. [東亞DB]



    구자홍 기자

    구자홍 記者

    ‘只今’ ‘여기’ ‘우리’에게 必要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智慧를 나눠주세요. 第 이메일은 jhkoo@donga.com입니다. 世上이 必要로 하고, 世上에 도움 되는 콘텐츠로 報答하겠습니다. 感謝합니다.

    相爭을 相生으로 바꾸는 魔法, ‘블루오션 戰略’

    尹이 歷史에 寄與하는 길은 ‘7共和國 改憲’ 決斷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