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디오리지널
‘히어로콘텐츠(Hero Contents)’를 紹介합니다 每日같이 수많은 記事가 쏟아지지만, 가슴 깊은 곳까지 到達하는 作品을 만나기는 쉽지 않습니다. ‘히어로콘텐츠’는 讀者와의 특별한 만남을 追求합니다. 한 番 마주하면 깊이 沒入하게 되는 記事, 時間이 지나도 記憶 속에 남아 잔잔한 餘韻을 주는 記事를 志向합니다.

동아일보는 2020年 創刊 100周年을 맞아 펴낸 뉴스룸 革新 報告書 ‘레거시 플러스’의 提案을 바탕으로 卓越한 콘텐츠에 集中하는 팀을 만들었습니다. 一名 ‘히어로콘텐츠팀’을 構成해 始作한 발걸음은 다양한 構成員이 參與하는 프로젝트로 擴張 中입니다.

‘히어로콘텐츠’는 깊이 있는 저널리즘에 作品性을 加味한 記事입니다. 텍스트를 ‘읽는’ 것을 넘어서 보고 듣고 느끼며 ‘經驗할 수 있는’ 콘텐츠를 具現합니다. 디지털 空間에서 남다른 斬新함과 品質을 갖춘 記事를 선보이고자 하는 熱望을 담았습니다.

‘히어로콘텐츠’에 對해 더 仔細히 알고 싶으세요? ‘히어로콘텐츠팀’의 새로운 挑戰과 實驗에 함께 하기를 願하시나요? 東亞日報 디프런티어센터(herocontents@donga.com)로 連絡주세요. 記事에 對한 아이디어나 피드백도 歡迎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