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빛소프트, 期待作 '그라나도 에스파다M' 캐릭터 원貨 公開

한빛소프트, 期待作 '그라나도 에스파다M' 캐릭터 원貨 公開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IP를 活用해 開發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캐릭터 원貨를 17日 公開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2006年 大韓民國 게임大賞 大統領賞, 게임 그래픽 部分 技術/創作賞을 受賞한 PC 온라인 MMORPG인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正式 繼承해 開發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原作의 强點인 3MCC(3個 캐릭터를 同時에 컨트롤 하는 멀티 캐릭터 컨트롤 시스템), 家門, 스탠스, NPC迎入 等의 特徵을 그대로 이어받아 國內는 勿論 海外에서도 많은 關心을 받고 있다.

이番에 公開된 원貨에서는 에밀리아, 끌로드, 판필로 等 原作에서 친숙한 캐릭터들이 多數 公開돼 팬들의 期待感을 키우고 있다.

한빛소프트 側은 원貨를 公開하면서 “各 캐릭터들의 特徵을 살린 내러티브를 基盤으로 스토리텔링을 强化해 獨創的인 ‘그라나도 에스파다M’만의 이야기를 담게 될 것”이라며 "新大陸 開拓을 함께 始作할 家門 構成에서부터 個性 넘치는 캐릭터에 對한 愛情이 높아질 수 있도록 開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그라나도 에스파다M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