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스칼렛 位置' 업데이트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스칼렛 位置' 업데이트

넷마블(代表 권영식, 도기욱)은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役割 遂行 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Marvel Studios' Doctor Strange in the Multiverse of Madness)' 테마 업데이트를 實施하고, 新規 슈퍼 히어로 '스칼렛 位置(Scarlet Witch)'를 追加했다고 13日 밝혔다.

새롭게 追加된 '스칼렛 位置'는 PvP(利用者 間 對決)에 特化된 英雄이다. 廉動力을 利用하여 敵을 制壓하는 '헥스 에너지', 焚身 生成과 隱身 等으로 我軍에게 이로운 效果를 提供하는 '位置크래프트', 어둠의 힘으로 敵에게 沈默, 混亂, 詛呪 等 狀態 以上 效果를 附與하는 '混沌' 等 强力한 스킬을 活用하는 것이 特徵이다.

이와 함께 映畫 '닥터 스트레인지: 大混沌의 멀티버스' 테마의 에픽 人베以前을 追加했다. 新規 에픽 人베以前에서는 슈퍼 히어로들이 敵을 沮止하고, 侵入한 敵이 存在하는 다른 次元으로 移動하여 戰鬪를 벌이는 旅程이 펼쳐지며, 미션 클리어 詩 '스페셜 배틀 배지' 製作 材料를 支給한다.

이 外에도 '닥터스트레인지', '스칼렛 位置'의 映畫 테마 新規 코스튬 2種과 新規 스페셜 컴패니언 '웡'을 선보였다. 또 '聯合 오메가 워'와 '聯合 레이드'의 正式 서비스를 오픈하고, 聯合 順位 補償을 改善하는 等 多樣한 업데이트를 實施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記念해 '스칼렛 位置'를 育成하면 最大 '2,000 修正' 等 다양한 아이템을 獲得할 수 있는 이벤트를 進行한다. 또 게임에 每日 接續만해도 '스페셜 코스튬', '스페셜 카드', '스페셜 컴패니언' 等 最上位 裝備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週 特別 出席 이벤트를 開催한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히어로 스칼렛 위치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新規 히어로 스칼렛 位置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