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킹오파15 公式 大會, 플레이엑스포에서 開催

[이슈] 킹오파15 公式 大會, 플레이엑스포에서 開催

年初부터 國內 格鬪 게임業界를 뜨겁게 달군 '킹오브파이터즈 15'! 줄여서 '킹오파 15'의 公式 大會가 京畿道 最大의 게임 祝祭 플레이엑스포에서 開催됩니다.

SNK가 開發하고 인트라게임즈가 國內에서 配給한 '킹오파 15'는 여러모로 格鬪게임 마니아들에게 좋은 評價를 받았죠. 그렇게 每日 저녁 格鬪 게임業界를 달구던 '킹오파 15' 實力者들이 드디어 雌雄을 가릴 때가 왔습니다.

인트라게임즈에서 正式으로 承認한 'KOF 15 公式 大會'가 오는 5月 14日 土曜日에 一山 킨텍스 플레이엑스포에서 開催되기 때문입니다.

이番 大會의 正式 名稱은 '플레이엑스포 킹오파 15 最强自轉'으로, 플레이엑스포와 아이에스티몰과 인트라게임즈가 後援을 하고 韓國 레트로 市場의 中心 레트로 場터 運營陣이 主催합니다.

5月 14日 午前 11時부터 一山 킨텍스 追憶의 게임場 特設 舞臺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오랜만에 게임쇼에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플레이엑스포 行事場으로 오셔서 直觀하시면 아주 迫眞感 넘치는 大會를 直接 구경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에 現場 參席이 어려우신 분들은 트위치 '王리그' 채널에서도 大會 中繼를 통해 國內 最高手들의 幻想的인 實力을 집에서도 確認할 수 있습니다. 果然 어떤 멋진 플레이가 大會에서 펼쳐질 지, 어떤 選手가 1位를 차지할지 벌써부터 기다려 지네요. 行事에 對한 보다 仔細한 消息은 映像을 통해 確認하세요.

編輯: 백인철(bic@gamedonga.co.kr)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