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세븐, 新規 身數 '카즈란' 追加와 함께 遠征隊 便宜性 改善 進行

에픽세븐, 新規 身數 '카즈란' 追加와 함께 遠征隊 便宜性 改善 進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代表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共同代表)가 開發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李 新規 身數 '카즈란'을 追加하고 遠征隊 콘텐츠의 便宜性을 改善하는 等 新規 업데이트를 21日 進行했다.

에픽세븐, 신규 신수 카즈란 추가와 원정대 콘텐츠 개선
에픽세븐, 新規 身數 카즈란 追加와 遠征隊 콘텐츠 改善

'카즈란'은 '에픽세븐'의 身數 시스템에 4番째로 追加되는 身手로, 召喚 時 時間을 뒤틀어 敵 全體를 攻擊艦과 同時에 我軍 全體의 弱化 效果를 2個 除去하고 2턴間 攻擊力 增加를 發生시킨 後 行動 게이지를 30% 증가시키는 等 强力한 强化 效果를 附與하는 것이 特徵이다.

또 카즈欄은 '에픽세븐'의 世界觀 속에서 '學園都市 레인가르'를 守護하는 存在로 時間을 되돌리는 能力을 가지고 있으며 카즈欄의 選擇을 받은 學生만이 레인가르의 學生會長에 오를 수 있는 等 게임 內에서 宏壯히 重要한 存在다.

이러한 카즈란 업데이트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레이드 槪念의 複合 戰鬪 콘텐츠 '遠征隊'의 便宜性 改善도 함께 進行했다.

이番 便宜性 改善의 核心은 '遠征隊 公開 募集 機能' 追加로, 旣存 遠征隊에서는 親舊 或은 記事團員에 限해 募集이 可能했으나 이番 機能 追加를 통해 全體 利用者 對象으로 募集할 수 있게 되어 遠征隊 파티원 構成의 幅이 한層 넓어질 것으로 期待를 모은다.

또한 遠征隊 클리어 畵面에 親舊 初代 機能을 追加해 遠征隊 戰鬪 中 呼吸이 잘 맞았던 利用者들을 便하게 親舊로 追加할 수 있도록 改善했으며, '보너스 포인트 機能'도 追加해 遠征隊 파티원 構成 時 公開 募集을 使用하지 않고 親舊와 記事團員으로 파티를 構成한 境遇 追加的인 遠征隊 포인트를 支給해 더욱 많은 補償을 獲得할 수 있게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室長은 "“旣存의 身數 別 特徵을 强化하고 新規 身數 追加를 통해 繼承者 여러분들의 플레이 性向에 따라 戰略的인 選擇을 할 수 있도록 다듬어 나갈 豫定"이라며 "또 이番 遠征隊 콘텐츠 改善을 記念해 1月 20日부터 23日까지 遠征隊 開設 아이템인 '手配 傳單' 獲得 確率을 增加시키는 記念 이벤트도 進行할 豫定이다."라고 說明했다.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