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젠 '뮤 온라인', 설 맞아 다양한 이벤트 實施

웹젠 '뮤 온라인', 설 맞아 다양한 이벤트 實施

웹젠(代表 김태영)은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PC用 MMORPG(大規模 多重 接續 役割 遂行 게임) '뮤 온라인'에 民族 最大의 名節인 설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進行한다고 今日(21日) 밝혔다.

먼저, 웹젠은 2月 10日까지 '神祕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進行한다. 이벤트 期間 中 '神祕의 돌'을 使用하면 '마스터리 裝備'에서 幸運 및 보너스 옵션이 나올 確率이 增加한다.

또 '神祕의 돌'을 통해 期間制 아이템인 '마스터리 武器/魴魚灸'를 永久的으로 變換할 수 있다. 武器는 '3옵션' 或은 '3옵션, 幸運'을 獲得하거나, 魴魚灸는 '모든 스탯 增加+15, 幸運'을 獲得하면 永久的으로 使用이 可能하다.

3週 동안 '神祕의 돌 랭킹' 이벤트도 열린다. 駐車別로 '마스터리 武器/魴魚灸'에 '神祕의 돌'을 使用하면 '神祕의 돌 포인트'를 1回마다 10포인트씩 累積으로 積立할 수 있다.

웹젠은 每週 마다 '神祕의 돌 포인트'를 가장 많이 積立한 會員 50名에게 '+0 4次 날개' 或은 '+0 브릴리언트 魴魚灸 풀세트', '+0 萬티코어 武器' 等 高級 아이템을 差等으로 支給할 計劃이다.

이와 함께 特化 서버 '엘도라도T'에서 '모스의 寶物箱子' 이벤트도 準備했다. '엘도라도T' 서버 오픈 以後부터 '祝福의 保釋 모스'에서 使用된 '祝福의 保釋(20個)'當 1個씩 '모스의 寶物 箱子'에 積立된다.

'모스의 寶物 箱子' 이벤트에 參與한 會員 中 一定 確率에 따라 '모스의 寶物 箱子 當籤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티켓을 保有한 會員들은 累積된 祝福의 保釋에 1,000個의 보너스 祝福의 寶石을 더한 大量의 寶石을 나눠 가질 수 있다.

 웹젠 뮤 온라인
웹젠 뮤 온라인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