制限 없는 無料
앱 애널리틱스

Firebase用 Google 애널리틱스는 最大 500個의 固有 이벤트에 對해 無料로 制限 없는 報告 機能을 提供합니다. 특정한 重要 이벤트와 使用者 屬性을 SDK가 自動으로 捕捉하며, 開發者는 커스텀 이벤트를 直接 定義하여 비즈니스에 固有한 價値를 갖는 項目을 測定할 수 있습니다.


샘플 그래프 및 차트

애널리틱스로 iOS 및 Android 앱의 使用者 行動에 對한 데이터를 把握하여 製品 및 마케팅 最適化와 關聯하여 보다 合理的인 決定을 내릴 수 있습니다. 非正常 終了 데이터, 알림 效果, 딥 링크 實績, 인앱 購買 데이터 等을 確認해 보세요.


광고 네트워크 통합을 표현한 그림

애널리틱스는 數十 個의 廣告 네트워크 와 統合되므로 單 하나의 SDK로 다양한 소스의 앱 캠페인 實績을 손쉽게 追跡하고 寄與度를 把握할 수 있습니다. 現況을 徹底히 把握하고 포스트百을 통해 轉換 데이터를 네트워크에 다시 電送하여 캠페인 實績을 最適化하세요.


애널리틱스 대시보드를 표현한 그림

Firebase Console에서 이벤트와 使用者 屬性을 活用하여 機器 데이터 및 使用者 行動을 基準으로 커스텀 潛在顧客을 定義하고 이러한 세그먼트를 알림, A/B 테스트( Firebase 遠隔 構成 使用), Google Ads 리마케팅에 使用해 보세요. 커스텀 分析을 위해 BigQuery 로 原始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Google Ads는 檢索, YouTube, Google Play 等을 利用하는 數十億 名의 使用者에게 내 앱을 廣告해 줍니다. 몇 分만 投資하면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活用하여 캠페인 實績을 把握하고 最適化를 實現할 수 있으며, 앱 캠페인 을 통해 앱에 보다 積極的으로 參與하는 價値가 높은 使用者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표현한 그림

實時間 報告를 통해 使用者의 行動을 理解하고 實時間 使用 데이터를 確認하세요. StreamView를 使用하여 實時間 分析 데이터를 動的으로 把握하고, DebugView로 開發 機器에서 記錄한 이벤트 스트림을 視覺化하여 分析 道具 作動을 檢證하세요. 커스텀 報告書가 必要하다면 實時間으로 이벤트를 BigQuery로 스트리밍하고 Google 데이터 스튜디오에서 커스텀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표현한 그림

Firebase에 AdMob 앱을 連結하면 애널리틱스 報告書에 廣告 測定項目과 AdMob 收益이 統合되므로 使用者의 平生 價値 및 인앱 廣告 戰略의 實績을 보다 多角的으로 把握할 수 있습니다.


Firebase를 使用하면 보다 손쉽게 高品質의 앱을 開發하고 使用者層을 擴大하여 더 많은 收益을 創出할 수 있습니다. 各 機能은 獨立的으로도 作動하지만 함께 使用하면 더 큰 效果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