決濟 約款

Facebook 決濟 서비스(以下 "Facebook 決濟")는 프리미엄級 게임 內 콘텐츠를 提供하고자 하는 開發者들의 收益 創出을 支援하여 開發者들이 決濟 시스템을 直接 開發하는 代身 앱, 게임 및 機能(일一般的로 "앱"이라 函)을 만드는 데 注力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2020年 8月 31日附로 Facebook 플랫폼 政策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새로운 Facebook 플랫폼 約款 및 開發者 政策에 統合되었습니다. 더 알아보기

最終 修正일: 2022年 11月 4日

본 Facebook 開發者 決濟 約款(以下 '約款')은 Facebook 使用者 環境의 品質, 便宜性 및 保安性을 改善한다는 趣旨에 따라 'Facebook 決濟'를 利用하는 모든 앱 開發者에게 適用됩니다. 各 條項別 머리글은 但只 便宜를 위해 提示된 事項으로, Facebook과 會員님의 權利 및 責任을 正確히 理解하기 위해서는 본 '約款'의 內容을 注意 깊게 읽어야 합니다.

본 契約은 英語(美國)로 作成되었습니다. 본 契約의 飜譯本과 英語本이 相衝할 境遇에는 英語本을 優先으로 합니다.


  1. 去來

    1. 資格 : Facebook은 Facebook 決濟의 統合에 關한 會員님의 要請을 單獨 裁量으로 承認 또는 拒否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決濟를 앱에 統合하기 위해서는 會員님의 年齡이 滿 十九(19)세 以上이어야 하며, 滿 十七(17)세 未滿인 境遇 決濟 支援 앱의 管理者로 登錄될 수 없습니다. 또한 Facebook은 單獨 裁量에 따라 Facebook 決濟의 持續的인 使用에 對한 會員님의 資格을 언제든지 撤回할 수 있습니다.

    2. 契約 當事者의 役割
      1. 會員님은 會員님이 提示한 條件에 따라 各各의 去來에 對한 責任을 履行해야 합니다. Facebook은 본 弱冠의 3.9項에 規定된 境遇를 除外하고 開發者와 使用者 間의 基本 去來에 關與하지 않습니다.

      2. 會員님은 會員님이 Facebook에서 提供하는 콘텐츠에 對한 料金을 使用者에게 請求하기 위한 目的에 한하여 Meta Payments Inc.('MPY')를 制限된 料金 請求 代理人으로 指定합니다. 地域에 따라 關聯 稅金과 手數料가 料金에 包含될 수 있습니다.

        會員님은 다음 內容에 同意합니다.
        1. 使用者가 MPY에 支拂하는 決濟 金額은 會員님께 直接 支拂되고 會員님에 對한 使用者의 決濟 責任을 完全히 充足하는 決濟를 構成합니다. 會員님은 使用者로부터 直接 決濟를 받은 것처럼 使用者에 對한 責任을 完全히 履行해야 합니다.

        2. MPY는 會員님을 代身하여 使用者에게 請求한 決濟 金額에서 본 約款에 따라 MPY 또는 系列社에 支拂할 金額을 控除한 後 나머지 金額을 會員님께 送金할 責任이 있습니다.

        3. MPY가 본 約款에 따라 會員님을 代身하여 使用者에게 請求하고 본 約款에 따라 會員님께 支拂해야 할 金額을 送金하지 않을 境遇 會員님은 MPY에 對해서만 償還 請求權이 있습니다.

    3. 價格 : 앱 內 價格 設定은 다음과 같은 規則의 適用을 받습니다.
      1. 會員님은 販賣되는 製品의 價格을 該當 價格이 支援되는 現地 國家의 通貨로 策定할 수 있습니다.

      2. 使用者의 電子 貨幣 殘高에 기초하여 項目의 價格을 다르게 策定해서는 안 됩니다.

      3. 會員님은 使用者가 會員님의 웹사이트 또는 使用者가 接續한 其他 플랫폼에서 게임 내 假想 通話 또는 製品을 가져오도록 할 수는 있으나, 다음 條件을 遵守해야 합니다.
        1. 會員님은 會員님의 웹사이트 또는 其他 플랫폼 앱에서 로그인된 Facebook 使用者에게 提示하는 것과 同一한 價格을 Facebook에서 提示해야 합니다.

        2. 一例로 Facebook에서는 購買할 수 없는 無料나 割引 製品 또는 서비스를 提供하는 等 로그인된 Facebook 使用者에게 會員님의 웹사이트 또는 其他 플랫폼의 앱을 통해 購買하는 것을 代價로 인센티브를 提供해서는 안 됩니다.


    4. 禁止된 事項 : Facebook 決濟는 다음 類型의 去來를 許容하지 않습니다.
      1. 會員님은 Facebook에서 弘報 또는 實行이 禁止된 去來를 해서는 안 됩니다.

      2. 會員님은 앱 外部에서 去來를 마친 後 使用할 수 있는 假想 通話나 其他 購買에 使用할 수 있는 製品을 販賣하는 데 Facebook 決濟를 利用할 수 없으며, 使用者가 Facebook 決濟를 통해 購買한 項目을 現金, 쿠폰 또는 其他 價値 있는 物品으로 交換할 수 있도록 許容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會員님은 Facebook의 事前 承認 없이 特定 앱 內에서 使用者로부터 電子 貨幣를 받은 後 購買된 項目을 다른 앱의 使用者에게 以前 또는 讓渡할 수 없습니다. 例를 들어 오직 去來의 便宜를 위해 設計된 앱은 許容되지 않습니다.

      3. 본 約款에 따라 會員님의 앱 內에서 購買를 위한 手段으로 使用되거나 Facebook의 事前 서면 承認을 얻은 境遇를 除外하고, 會員님은 電子 貨幣(기프트 카드 殘額을 包含하며, 이에 局限되지 않음)를 어느 제3자와도 販賣, 去來 또는 交換할 수 없으며, 他人의 그러한 行爲를 幇助 또는 許容해서도 안 됩니다.

      4. Facebook의 事前 承認 없이 實物 製品, 卽 正義上 使用者에게 物理的으로 傳達될 수 있는 一切의 製品에 對한 代金 決濟(以後에 實物 製品의 取得을 위해 使用될 수 있는 一切의 決濟 手段 包含)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5. Facebook의 事前 承認 없이 Facebook 決濟를 慈善 目的의 資金 請託, 募金, 移替를 위해 使用할 수 없습니다.

      6. 會員님이 Facebook을 통해 提供하는 一切의 物品, 假想 通話 또는 서비스는 會員님이 權利 및 責任에 關한 政策
        에 따라 Facebook에 揭示하는 콘텐츠 또는 앱으로 看做됩니다. 會員님은 제3자로부터 必要한 同意 또는 其他 權限을 모두 얻은 境遇에만 그러한 同意 또는 權限을 要求하는 一切의 製品, 假想 通話 또는 서비스를 Facebook을 통해 提供할 수 있습니다. 會員님은 Facebook이 第3者에게 手數料 또는 로열티를 支拂해야 하는 一切의 아이템, 假想 通話 또는 서비스를 提供할 수 없습니다. 會員님은 본 條項의 內容을 따르지 않음으로써 發生하는 모든 問題로부터 Facebook을 免責 및 保護해야 합니다.

      7. Facebook의 事前 承認 없이 Facebook에서 使用者의 게임 內 製品 또는 假想 通話 購買가 이벤트 當籤을 위한 資格要件이 되는 프로모션을 運營해서는 안 됩니다. 許可를 要請하려면 會員님의 게임이 賭博을 助長하지 않으며 프로모션이 使用者에게 提供되는 모든 管轄 區域 內에서 法的으로 瑕疵가 없는 이벤트임을 說明하는 法的 代理人의 所見書를 添附하여 저희에게 連絡 해주세요.


    5. 非公開 : 會員님은 Facebook으로부터 入手한 使用者의 決濟 情報를 情報 蒐集의 目的인 去來의 履行을 위한 用途가 아닌 어떠한 目的으로도 使用하거나 公開할 수 없습니다.

    6. 기타 適用 約款 : 會員님은 販賣와 關聯하여 補完的 約款을 提示할 수 있으나, 그러한 補完的 弱冠이 Facebook의 約款 또는 政策과 相沖해서는 안 됩니다. 會員님은 Facebook의 브랜드 資産 가이드라인 을 遵守해야 합니다.

  2. 精算 金額 追跡


    1. 開發者 精算 金額 : Facebook 決濟를 使用하는 開發者는 Facebook에 開發者 精算 金額이 發生합니다. Facebook은 會員님이 Facebook의 플랫폼을 통해 販賣를 完了할 때마다 該當 販賣 代金에서 서비스 手數料를 差減한 金額을 會員님의 開發者 精算 金額에 追加합니다. Facebook은 Facebook 플랫폼에서 遂行되는 各各의 'Facebook 決濟'와 關聯하여 30%의 서비스 手數料와 一切의 關聯 稅金 또는 VAT를 徵收합니다.

    2. 서비스 特性 : Facebook은 銀行이 아니며 銀行 서비스를 提供하지 않습니다. 會員님은 開發者 精算 金額에 對한 利子를 支給받지 못합니다. 開發者 精算 金額은 預置金 부채가 아니며, 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聯邦 預金 保險 會社), Financial Services Compensation Scheme(預金保險機構) 또는 其他 政府 또는 民間 法人이나 保險制度에 依해 訃報되지 않습니다. 모든 開發者 精算 金額은 美國 달러로 預置 및 表示되며, 萬一 會員님의 去來價 相異한 通話로 決濟된 境遇 販賣 代金은 去來 時點 當日의 公示된 換率에 따라 환산된 後 會員님의 開發者 精算 金額에 追加됩니다.

    3. 精算 : Facebook은 다음 規則에 따라 會員님의 開發者 精算 金額을 支給합니다.

      1. Facebook은 Facebook이 記錄에 따라 支給하기 위해 必要한 會員님의 現在 銀行 情報 및 其他 모든 情報(必要에 따라 身元 確認 및 稅金 및 비즈니스 構成 文書 包含)가 確保되어 있는 境遇에 한하여 會員님의 開發者 精算 金額을 支給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現在 精算 方式 리스트는 이 사이트 에서 確認하세요.

      2. Facebook은 開發者가 自身의 會社 설정 에서 決濟 情報 필드에 入力한 計定으로만 開發者 精算 金額을 支給합니다.

      3. 본 約款에 달리 明示된 境遇를 除外하고, 去來 發生일에 該當하는 月 分割 期間(1~15日 또는 16日~말일)의 마지막 날로부터 約 21日 後에 開發者 精算 金額이 償還됩니다.

      4. 開發者 精算 金額은 오직 美國 달러로만 支給됩니다.

      5. 萬一 開發者 精算 金額이 美貨 100달러 未滿일 境遇 Facebook은 支給을 益月로 怡然합니다. 單, 會員님의 計定이 비활성화되거나 削除된 境遇 또는 最近 支給日이나 Facebook 決濟 또는 크레딧을 最初 使用한 날로부터 1年이 經過한 境遇에는 例外로 합니다.

      6. Facebook은 Facebook이 遂行하는 一切의 調査와 關聯된 精算을 遲延할 수 있습니다. 單, 어떠한 境遇에도 遲延 日數가 去來日로부터 180日을 超過할 수 없습니다.

      7. Facebook은 會員님이 Facebook 約款 또는 政策 違反을 통해 수납되었거나, 詐欺 또는 不法 去來를 바탕으로 移轉되었거나, 使用者의 同意 없이 支拂되었다는 使用者의 主張이 提起되었거나, 製品/서비스/去來의 還拂 및 未支給, 不良 判定 또는 瑕疵가 發生한 結果에 起因한 開發者 精算 金額 또는 그 一部의 支給을 保留할 수 있습니다.

      8. Facebook은 一切의 Facebook 프로그램과 關聯된 決濟 中 會員님이 Facebook에 延滯한 一切의 額數를 支給額에서 控除할 수 있습니다.

      9. 萬一 Facebook에 對한 會員님의 債務가 開發者 精算 金額을 超過하는 境遇 Facebook은 會員님의 債務를 辨濟받기 위해 會員님의 計定에 登錄된 決濟 手段에서 該當 額數를 差減할 수 있습니다. 萬一 償還 要求 後에도 會員님이 Facebook에 對한 債務를 完全히 辨濟하지 못할 境遇 본 '約款'에 對한 違反이 成立하며, 會員님의 回收 金額뿐 아니라 收金과 關聯된 Facebook의 費用(辯護士 手數料, 法律 費用, 未收金 處理業體 手數料 및 一切의 關聯 利子가 包含되며, 이에 局限되지 않음)에 對해서까지 責任을 지게 됩니다.

      10. 본 弱冠의 3.9項에 說明된 대로 會員님은 開發者 精算 金額 償還을 包含하여 會員님의 去來에 適用되는 모든 稅金(販賣歲 및 VAT를 包含하며, 이에 局限되지 않음) 및 其他 手數料를 納付할 責任이 있습니다. Facebook은 여러 管轄地에 걸쳐 稅務 및 法律上의 情報 報告 要求 事項을 遵守합니다.

    4. 不一致 : Facebook이 錯誤로 會員님에게 償還 代金을 支給한 境遇, 會員님은 該當 精算 全額에 對해 債務를 지게 됩니다. 會員님은 想起한 償還과 關聯된 代金을 驛支拂하거나 Facebook이 代金 逆支拂을 處理하는 것을 許容하기로 合意합니다. 償還 金額에 對한 異議를 提起하려면 金額 受領日로부터 30日 以內에 Facebook에 書面으로 通知해야 하며, 그렇지 못할 境遇 該當 精算 件과 關聯된 請求 權利를 抛棄하는 것으로 看做됩니다.

    5. 遺棄 財産 : 會員님이 有效한 代金 支給 情報를 提供하지 않았거나 必要한 狀況에서 有效한 身元 確認 情報를 提供하지 않음으로 인해 Facebook이 會員님에게 代金을 支給할 수 없을 境遇, Facebook은 法律로 許容되는 限度까지 會員님의 開發者 精算 金額 維持 資格을 剝奪할 수 있으며, 남아 있는 開發者 精算 金額을 關聯 法律에 따라 處理할 수 있습니다.

  3. 會員님의 責任 및 危險


    1. 無效化 : 會員님은 未成年者와의 去來價 法律上 無效가 될 수 있다는 點을 認知하며, 支拂된 金額을 還拂해야 할 수 있다는 點에 對해 同意합니다.

    2. 紛爭 解決 : 會員님이 使用者 사이의 紛爭을 解決할 責任은 全的으로 會員님에게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이 提供하는 道具 및 시스템을 통해 會員님에게 傳達되거나 通知된 모든 紛爭이 包含됩니다. Facebook은 그러한 紛爭 解決을 支援할 수 있으나, 이는 義務 事項이 아닙니다.

    3. 協助 : 會員님은 會員님과 使用者 사이의 紛爭과 關聯하여 Facebook이 要求하는 一切의 記錄을 提供하기로 合意합니다. 또한 會員님은 政府 機關으로부터 'Facebook 決濟'에 關한 問議를 받은 境遇 適時에 Facebook에 通知해야 합니다.

    4. 詐欺 : 會員님은 詐欺的이거나 不法的인 去來의 防止를 위해 Facebook과 協助해야 합니다. Facebook은 詐欺的이고 疑心스러운 去來를 抑制하기 위한 努力의 一環으로 指定된 期間 동안의 去來 回數 또는 會員님이 受領할 수 있는 代金 額數를 制限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은 會員님이 提供하는 製品이나 서비스에 對한 接近을 別途의 通知 없이 언제든지 保留, 無效化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接近이 無效化되거나 비활성화된 製品이나 서비스에 對해 責任을 지지 않습니다.

    5. 責任의 夫人 : Facebook은 潛在的 利益, 豫想 賣出 또는 營業權의 喪失에 起因하거나 會員님의 'Facebook 決濟' 使用과 關聯된 費用, 投資 또는 約定에 起因한 會員님의 補償, 辨濟, 損失 또는 'Facebook 決濟' 서비스의 終了, 保留에 對해 責任을 지지 않습니다.

    6. 購讀 : 會員님이 앱 또는 앱 內部의 機能에 對해 購讀 서비스를 提供하는 境遇, 會員님은 購讀 期間 終了 時點까지 該當 앱 또는 機能을 購讀者가 持續的으로 使用 可能하도록 維持하거나, 남은 購讀料 全額을 比例 配分하여 還拂해야 합니다.

    7. 決濟 取消 : 去來 後 90日 以內에 發見된 去來 關聯 決濟 承認 拒否 件에 對한 責任은 會員님에게 있습니다. 여기서 '決濟 承認 拒否'란 他社 決濟 手段 供給者가 提起한 모든 驛支拂 件을 의미합니다. 90日 以後 發見된 決濟 承認 拒否에 對해서는 Facebook이 責任을 집니다. 單, (a) Facebook이 判斷하기에 會員님이 Facebook의 規則 또는 政策에 違背되는 去來를 遂行한 境遇 또는 (b) 移轉 석 달間의 月刊 決濟 承認 拒否 比率 中 하나 以上이 該當 月 全體 去來 金額의 5%를 超過한 境遇는 例外로 합니다.

    8. 상계 : 使用者가 'Facebook 決濟'를 利用하여 會員님과 去來함으로 인해 또는 會員님의 製品 또는 서비스로부터 發生한 第3者의 賠償 請求로 因해 Facebook이 使用者에게 還拂을 하거나 其他 補償을 提供하게 된 境遇, 會員님은 Facebook이 想起한 給付 支給과 關聯된 金錢的 損失의 辨濟를 會員님에게 求할 수 있다는 點에 對해 同意합니다.

    9. 稅金 : 稅金과 關聯하여 다음과 같은 規則이 適用됩니다.

      1. 萬一 會員님이 美國에 居住하는 開發者일 境遇, 2011年 課稅 年度에 會員님이 (i) 美化 20,000달러를 超過하는 額數를 受領한 境遇 및 (ii) 樹齡 回數가 200回를 超過한 境遇 Facebook이 會員님이 每해 受領한 代金 總額에 對해 IRS Form 1099K를 利用해 Internal Revenue Service(國稅廳) 申告를 始作했다는 點을 認知해야 합니다. 開發者 精算 金額 償還에 賦課金, 稅金 또는 手數料가 適用되는 境遇, Facebook은 Facebook의 順 受領額이 30%를 維持하도록 서비스 手數料를 調整할 수 있습니다. 會員님은 본 條項의 內容을 따르지 않음으로써 發生하는 모든 問題로부터 Facebook을 免責 및 保護해야 합니다.

      2. EU 會員國 素材 使用者에게 販賣한 境遇 Facebook은 會員님의 精算 金額에서 源泉 徵收하고 使用者 位置를 基盤으로 關聯 EU VAT를 管轄 稅金 機關에 納付합니다. 會員님은 現地 VAT 規定에서 同意한 Facebook의 自體 請求 方式을 認定하고 이에 同意합니다. Facebook은 2017年 1月 1日부터 뉴질랜드, 러시아 및 大韓民國에서 利用者 位置를 基準으로 適用되는 VAT 또는 GST를 精算에서 差減하여 各 課稅 當局에 支給하기 始作할 것입니다. 2017年 7月 1日부터는 濠洲에서도 똑같은 政策이 施行됩니다. 2018年 5月 1日부터는 사우디 아라비아, 벨라루스, 터키, 아랍 에미리트에서도 同一하게 施行됩니다. 또한 會員님은 Facebook이 該當 國家 法律의 이러한 變更 事項을 遵守함으로써 會員님과 使用者 또는 會員님과 Facebook 間의 關係, 權利 및 責任이 變更되지 않음을 認定합니다. 會員님은 본 條項의 內容을 따르지 않음으로써 發生하는 모든 問題로부터 Facebook을 免責 및 保護해야 합니다.

  4. 追加 約款


    1. 弱冠의 相衝 : 權利 및 責任에 關한 政策 과 본 約款 사이에 相衝이 發生할 境遇, 本 弱冠이 于先 適用됩니다.

    2. 法의 相衝 : 一部 國家의 境遇 Facebook을 통한 決濟에 對해 禁止나 制限 事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弱冠의 어떠한 部分도 이러한 外國의 法에 優先하거나 法의 適用을 避할 수 없습니다.

    3. 弱冠의 飜譯 : 이 約款은 美國 英語로 作成되었습니다. 본 弱冠의 飜譯本과 英語本이 相衝할 境遇에는 英語本을 優先으로 합니다.

    4. 讓渡 : Facebook은 본 弱冠으로 인해 發生하는 責任 및/또는 權利를 制限 없이 量도 또는 委任할 수 있습니다.

    5. 改正 : Facebook은 必要하다고 判斷될 境遇 法에 規定된 最大 範圍 內에서 事前 公知 없이 언제든 본 約款을 修正할 수 있습니다. 모든 去來는 該當 去來를 確認한 時點에 醱酵 中인 弱冠의 適用을 받습니다.

    6. 會員님에 對한 高地 : 修正 內容은 Facebook 開發者 블로그 에 揭示하여 會員님에게 告知하거나 會員님이 事前에 Facebook에 提供한 住所 또는 이메일 住所로 發送됩니다. 웹사이트와 이메일 高地는 揭示 또는 發送 後 24時間 以內에 會員님이 받은 것으로 看做되며 郵便 高地는 發送 後 營業日 基準 3日 以內에 받은 것으로 看做됩니다. 서비스 手數料 變更 時에는 30日 前에 Facebook이 會員님에게 通知를 發送합니다.

    7. Facebook에 對한 高地 : 달리 明示된 境遇를 除外하고, Facebook 決濟 및 본 約款과 關聯하여 Facebook에 高地가 必要한 境遇 다음 住所로 發送해야 합니다. Facebook, Attn: Legal Department, 1601 California Avenue, Palo Alto, California, 94025.

    8. '저희를' : 다음은 '저희를', '저희', '저희의' 또는 'Facebook'으로 指稱되는 法人입니다.

      1. 美國 또는 캐나다가 居住地이거나 主要 事業場일 境遇 본 決濟 約款은 會員님과 플로리다州 所在 企業인 Meta Payment Inc. 사이의 契約입니다.

      2. 會員님이 美國 또는 캐나다 以外의 國家에 居住하거나 株 事業場이 美國이나 캐나다가 아닌 國家에 位置한 境遇, 本 決濟 約款은 會員님과 아일랜드의 私企業인 Facebook Payment International Ltd. 사이에 締結하는 契約입니다. 그러나 使用者의 電子 貨幣로 決濟된 모든 去來는 플로리다州 企業人 Meta Payment Inc.에 依해 處理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