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OS用 Facebook 로그인 SDK에 適用된 變更 事項
開發者 消息으로 돌아가기

iOS用 Facebook 로그인 SDK에 適用된 變更 事項

2024年 3月 28日 製作: Somasundaram Beerana

오늘 iOS用 Facebook 로그인 SDK에 變更 事項이 適用되었습니다. 이番 變更은 Meta가 iOS Facebook 로그인 SDK에 適用하는 大大的인 變更 事項 의 一環이며, iOS用 Facebook 로그인 SDK를 使用하는 모든 iOS 開發者에게 影響을 줍니다. iOS 開發者는 애플리케이션에서 Facebook 로그인을 使用하는 方式에 따라 다음 中 하나를 遂行해야 합니다.

  1. 現在 制限的 로그인 및/또는 受動 엔드포인트를 使用하는 開發者: Facebook 로그인 SDK를 가장 最新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애플리케이션에서 制限的 로그인 엔드포인트 도메인을 새로운 制限的 로그인 엔드포인트로 업데이트합니다( 여기 參照).

  2. 現在 制限的 로그인을 使用하지 않는 開發者: Facebook 로그인 SDK를 가장 最新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애플리케이션에 制限的 로그인을 統合하고, 애플리케이션에서 制限的 로그인 엔드포인트 도메인을 새로운 制限的 로그인 엔드포인트로 업데이트할 것을 勸奬합니다( 여기 參照). 또는 Facebook 로그인 SDK를 가장 最新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애플리케이션에 制限的 로그인은 統合하지 않는 方法도 있습니다. 單, 制限的 로그인을 統合하지 않을 境遇 모든 그래프 API 呼出을 iOS用 그래프 API 를 使用하여 處理해야 합니다. 이 權限 에 該當하지 않는 iOS用 그래프 API 呼出은 失敗합니다. 또한 액세스 토큰도 有效하지 않게 됩니다.

變更 事項을 具現하는 方法은 여기 에서 仔細히 알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