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開發者를 위한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 導入
開發者 消息으로 돌아가기

開發者를 위한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 導入

2023年 11月 8日 製作: Steve Dilla

업데이트: 2024年 3月 19日

昨年에 非公開 베타로 出市되었던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가 2024年 4月 大部分의 管理者에게 提供된다는 消息을 傳해드립니다!

開發者들이 Meta 開發者 플랫폼에서 앱을 簡便하게 管理할 수 있도록 持續的인 投資를 敢行하는 가운데 새로이 誕生한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는 開發者 콘솔 헤더에서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대시보드는 포트폴리오에 앞으로 必要한 모든 措置를 하나의 統合 보기로 모아 앱 管理者, 特히 많은 앱을 管理하는 앱 管理者에게 도움이 됩니다.

아직 利用해 보지 않으신 분들은 이番 機會에 다가오는 必要한 措置를 爲해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를 活用하시거나 한番 둘러보실 것을 勸합니다.

어떤 變更 事項이 있나요?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가 出市되기 以前에 앱 管理者는 앱 대시보드 를 利用하여 데이터 使用 確認, 데이터 保安 評價, 앱 檢收 等의 必要한 措置를 確認하고 이를 處理하였습니다. 하지만 管理者는 앱 대시보드를 통해 한 番에 하나의 앱에 對한 情報만 確認할 수 있습니다.

이와 달리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에서는 完遂되지 않은 모든 必要한 措置(期限이 지난 措置 包含)가 單一 時點 보기로 統合됩니다. 따라서 앱 管理者가 直接 管理하는 포트폴리오 全般에서 플랫폼 要求 事項을 더 效果的으로 確認하여 作業 및 日程을 놓치지 않게 됩니다.

앱 管理者는 基本 開發者 콘솔 헤더에서 바로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로 移動하고 이를 利用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 必要한 措置와 各各의 措置를 處理하는 日程 및 該當 措置와 關聯된 앱의 狀態 等이 標示되어 重要한 細部 事項을 把握하기 수월합니다.

필요한 조치 대시보드 그래픽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를 出市하는 理由

開發者는 Meta 플랫폼에서 앱을 維持하기 위해 여러 가지 要求 事項을 處理하게 됩니다. 많은 앱을 管理하는 앱 管理者의 境遇에는 特히 더 그렇습니다.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는 앱을 簡便하게 管理할 수 있도록 하고 透明性을 始作으로 開發者 經驗을 改善하기 위해 Meta가 敢行하고 있는 持續的인 投資의 한 例입니다.

向後 計劃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가 앱 管理者들에게 더욱 有用한 機能이 될 수 있도록 補完點과 UI 改善 事項을 持續的으로 調査할 豫定입니다.

開發者 뉴스레터를 購讀 하여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와 그 밖의 開發者 消息에 對한 업데이트를 받아보세요.

FAQ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를 使用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는 2024年 4月 中부터 大部分의 앱 管理者가 使用할 수 있습니다. 앱 管理者만이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를 使用할 수 있습니다.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액세스 權限을 얻기 위해 따로 必要한 措置는 없습니다.

대시보드에 액세스하려면 簡單히 developers.facebook.com(DFC)에 로그인하세요. 액세스 權限이 있다면 콘솔 헤더에도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가 標示됩니다.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는 어디에 利用하나요?

必要한 措置 대시보드는 管理하는 모든 앱에서 完遂되지 않은 모든 必要한 措置(다가오는 措置 및 期限이 지난 措置 包含)를 統合하여 보여줍니다.

앱別로 必要한 措置를 細部的으로 確認하려면 '內 앱'에서 '必要한 措置' 탭을 使用하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