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프로모션 : 비즈N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프로모션

計數美 記者 , 東亞日報 골든걸

入力 2022-06-29 03:00 修正 2022-06-2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Cover Story]
計數美 記者의 골든걸 힐링 스폿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은 都心 속 休息을 膳賜하는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마치 南山의 커다란 숲이 水泳場 全體를 감싸 안은 듯 自然親和的인 이미지가 돋보인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以下 반얀트리)은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첫 番째 都心型 리조트로 서울 南山에 位置해 있다. 天惠의 自然環境에 둘러싸인 7萬 평방미터 敷地에 펼쳐진 다양한 施設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커다란 숲이 감싸 안은 듯 아름다운∼오아시스 野外 水泳場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 옆에 마련된 아웃도어 키친에서 바비큐 뷔페를 每日 저녁 時間 運營한다. 셰프가 直接 구워주는 바비큐 料理와 함께 無制限 生麥酒를 즐기며 日常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반얀트리가 자랑하는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은 都心 속 休息을 膳賜하는 핫 플레이스로 손꼽힌다. 自然親和的인 이미지에 걸맞게 돌, 나무 等 自然素材로 마감해 便安한 雰圍氣를 演出한다. 메인 水泳場과 幼兒用 水泳場, 者쿠지, 카바나 等으로 構成돼 있다.

南山이라는 地理的 利點으로 인해 마치 커다란 숲이 水泳場 全體를 감싸 안은 듯한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해가 지면 照明이 곳곳을 밝혀 더욱 浪漫的이고 幻想的인 空間으로 變한다. 또한 最高 32°C의 溫水를 提供해 선선한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반얀트리 會員 外에도 客室 投宿客과 오아시스 카바나 利用客이 入場할 수 있다.


異國的인 풀빌라 느낌의 프라이빗 空間, 오아시스 카바나
異國的인 풀빌라 느낌을 再現한 카바나는 餘裕로운 물놀이를 위해 마련된 프라이빗한 空間이다. 個別 풀과 寢臺型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핫 서머 시즌, 23個의 카바나는 週間(危)과 夜間(아래)에 모두 利用 可能하다.
海外 반얀트리 리조트의 異國的인 풀빌라 느낌을 再現한 카바나는 家族이나 親舊, 戀人들이 함께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滿喫할 수 있는 空間이다. 個別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寢臺型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또한 카바나 利用 時 과일 플래터와 소프트 드링크, 샴페인 等이 基本으로 提供된다.

핫 서머 시즌, 23個의 카바나는 晝間과 夜間에 모두 利用 可能하다. 特히, 해가 지고 한낮의 熱氣가 식어가는 이른 저녁부터 밤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夜間 카바나가 눈길을 끈다. 午後 6時 半부터 10時까지 運營. 夜間 카바나는 9月 11日까지 每日 利用 可能하다. 7月 9日부터 8月 13日까지 土曜日은 運營하지 않는다. 週間 카바나는 10月 3日까지 每日 運營한다. 週間 카바나는 날짜에 따라 運營 時間이 달라 미리 願하는 날짜와 時間에 利用 可能한지 確認하는 것이 좋다.


海外 리조트로 떠난 듯 餘裕로운 호캉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水泳을 즐기며 便安한 休息을 取할 수 있도록 構成돼 있다.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과 室內 水泳場 두 곳 다 利用이 可能하다. 널찍한 客室에는 아로마 香의 午日 버너와 인센스 스틱이 備置돼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돕는다.
반얀트리의 代表的인 여름 시즌 패키지인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海外 리조트로 떠난 듯 異國的인 雰圍氣에서 水泳을 즐기며 便安한 休息을 取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널찍한 客室 1拍과 함께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 2人 利用,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曺植 2人 惠澤을 提供한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 및 室內 水泳場 2人 利用이 可能하다. 10月 3日까지.

모든 客室에는 午日 버너와 인센스 스틱이 備置돼 몸과 마음의 힐링을 돕는다. 티라이트에 초를 켜 隱隱한 香을 내는 午日 버너는 레몬그라스, 유칼립투스, 시트로넬라 等 曜日別로 다른 에센셜 午日이 提供된다.


新鮮하고 豐盛한 메뉴, 無制限 生麥酒∼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오아시스 풀사이드 버블 나잇은 浪漫的인 여름밤을 滿喫할 수 있도록 마련된 無制限 샴페인 프로모션이다. 샴페인과 어울리는 푸드 플래터度 提供된다.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 옆에 마련된 아웃도어 키친에서 바비큐 뷔페를 每日 저녁 時間 運營한다. 셰프가 直接 구워주는 바비큐 料理와 함께 無制限 生麥酒를 즐기며 日常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참숯 그릴에서 쇠고기 등心, 羊갈비, 닭고기 等 두툼한 고기와 바닷가재 等 新鮮한 海産物을 卽席에서 구워준다. 볶음밥, 파스타, 피자 等 食事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까지 豐盛한 뷔페로 提供된다. 午後 6時부터 9時까지. 7月 10日까지 金, 土 ,日曜日 運營, 7月 15日부터 8月 28日까지 每日 運營.


샴페인과 함께 여유롭고 浪漫的인 여름밤, 오아시스 풀사이드 버블 나잇
오아시스 野外 水泳場 옆 테이블에서 여유롭고 浪漫的인 여름밤을 滿喫할 수 있도록 마련된 샴페인 프로모션이다. 100% 샤도네이로 만들어진 샴페인 르 브룬 드 누빌 꼬뜨 블랑쉐가 無制限으로 提供된다. 곁들임 메뉴로 칼라마리, 치킨, 프렌치프라이, 페퍼로니 피자 等으로 構成된 푸드 플래터가 提供된다.

午後 6時부터 9時까지 月曜日부터 木曜日까지 利用 可能하다. 7月 14日까지, 8月 29부터 9月 8日까지 運營.


글/計數美 記者 soomee@donga.com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寫眞/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提供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