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핑부터 와규, 트레킹까지…올여름엔 日本 미야자키현으로 떠나볼까 : 비즈N

서핑부터 와규, 트레킹까지…올여름엔 日本 미야자키현으로 떠나볼까

安少姬 記者

入力 2022-06-23 03:00 修正 2022-06-2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미야자키현

미야자키현은 日本의 南部, 규슈 地方에 位置한 地域으로 우리나라 濟州島보다 南쪽에 位置하고 있어 겨울철에도 比較的 溫暖한 氣候가 持續된다. 年中 맑은 날이 많고 따뜻해 다양한 스포츠를 年中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옛날부터 日本 有數의 觀光地였기 때문에 아름다운 宿泊 施設에서 最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世界 有數의 서핑의 聖地 미야자키


미야자키현은 서핑의 聖地로 有名하다.
아름답고 强力한 理想的인 波濤가 있는 미야자키현은 서핑의 聖地이다. 미야자키현의 海岸線은 太平洋에 400km를 接하고 있어 서핑에 적합한 波濤가 만들어지기 쉬운 地形이다. 2019年에는 서핑의 世界 選手權 ‘ISA 월드 서핑 게임스’가 미야자키시의 記事키하마 海岸에서 開催됐다. 서핑 포인트로 有名한 記事키하마 海岸은 미야자키 부겐빌레아 空港에서 自動車로 15分이면 갈 수 있고 海岸가 周邊에는 洗練된 카페나 서프숍, 게스트하우스도 많다. 서핑을 위해 移住하는 사람도 있을 程度다.

미야자키현 히나他市에 있는 ‘오쿠라街하마’ 海岸도 크고 작은 波濤가 끊임없이 밀려와 서핑하기 좋은 場所로 有名하다. 오쿠라街하마 海岸은 4km의 넓은 모래沙場이 特徵으로 日本에서도 有名한 서핑 포인트다. 넓은 모래沙場의 海岸에서 安全하고 자유롭게 서핑 포인트를 選擇할 수 있으며 初步者부터 上級者까지 많은 서퍼에게 사랑받고 있다.


日本의 神들이 처음으로 내려온 땅


미야자키현의 ‘牛島 神宮’.
미야자키현은 日本의 神들이 처음으로 내려온 地域으로서도 有名하다. 그래서 미야자키현의 많은 紳士는 日本에서도 有名한 觀光地다. 그中에 ‘右島神宮’은 미야자키현 南部에서 가장 有名한 紳士인데 太平洋으로 튀어나온 串의 돌壇에 있는 洞窟 안에 朱黃色으로 지어진 보기 드문 紳士이다. 特히 右島神宮은 出産이나 育兒 等 女性의 健康 및 幸福을 祈願하는 神社로도 有名하기 때문에 日本 全域에서 많은 觀光客들이 와서 所願을 빌기도 한다.

日本에서 큰 人氣를 자랑하는 미야자키 와규


미야자키현은 뛰어난 品質의 와규의 生産地이기도 하다.
韓國에 韓牛가 있듯 日本에는 와규가 있다. 日本에는 매우 많은 種類의 와규 브랜드가 있지만, 그 中에서도 미야자키 와규가 特히 有名하다. 미야자키현은 와규 生産量이 日本 最高 水準이다. 미야자키 와규 專門 料理店에서 直接 料理를 한 ‘傳說의 규’를 맛보는 것도 미야자키현의 旅行하는 理由가 될 程度다. 미야자키현은 日本에서 畜産 大國이라고 불릴 만큼 쇠고기, 돼지, 닭의 總 生産量이 가장 많다. ‘미야자키 와규’는 日本 와규 全國 大會에서 史上 最初로 內閣 總理大臣 賞을 3回 受賞할 程度로 全域에서 强力한 브랜드 認知度가 있다.


미야자키에서 즐기는 올레트레킹


미야자키현에도 濟州島처럼 ‘미야자키 오마루가와 올레코스’라는 올레코스가 있다. 오마루가와 地域은 只今부터 約 1300年 前 韓半島 백제 王國이 滅亡하면서 漂流 後 日本에 定着한 백제 王族의 발자취와도 因緣이 깊다. 그 當時에 백제 王族의 夫人과 그 아들이 이곳(미야자키현 오마루가와)에 定着하여 살게 되었고 죽은 後에는 이 地域의 守護神이 되었다. 그래서 只今도 이 地域에서는 백제 王族의 王子와 그 어머니가 1年에 한 番씩 만나는 祝祭를 열고 있다. 每年 11月 4日에 날씨에 相關없이 마을 住民들의 손으로 行해져, 어머니와 아들이 만나는 場面을 再現하고 있으며 깊은 父母와 子息의 情을 連結하는 傳承이 繼續되고 있다.

보다 많은 미야자키현 觀光 情報를 韓國語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確認할 수 있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