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漢陽, 順天 ‘條例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分讓 突入 : 비즈N

漢陽, 順天 ‘條例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分讓 突入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2-05-10 20:47 修正 2022-05-10 20:52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韓孃은 全南 順天市 ‘條例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分讓에 突入한다고 10日 밝혔다.

朝禮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地下 4層~地上 27層 5個棟 專用面積 101·125㎡ 總 340世帶 規模다. 타입別로는 △101㎡A 74世代 △101㎡B 43世帶 △125㎡A 131世帶 △125㎡B 92世帶로 構成된다.

請約 日程은 5月 20日 特別供給을 始作으로 23日 1順位(該當地域), 24日 1順位(其他地域), 25日 2順位 巡으로 韓國不動産院 請約홈을 통해 進行될 豫定이다. 當籤者 發表는 5月 31日, 正當契約 期間은 6月 13日부터 15日까지다.

朝禮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便利한 交通環境과 豐富한 生活인프라를 갖춘 조례동에 들어선다. 團地 隣近에 位置한 奉化路와 白江로, 純光路, 中央로, 奉化터널을 통하면 市·內外는 勿論 舊都心까지 빠르게 接近할 수 있고, 順天IC, 동순천IC를 통해 南海高速道路, 順天完州高速道路 等 廣域交通網도 가깝게 利用할 수 있다.

또한, 直線距離로 約 300m 떨어진 王朝初를 비롯해 東山女中 等 學校와 조례동 學院街가 隣近에 位置해 敎育環境이 優秀하다. 홈플러스, NC百貨店 等 大型 쇼핑施設과 住民센터, 銀行, 病院 等 生活便宜施設도 가까운 便이다.

團地 콘셉트人 '340 펜트하우스 컬렉션'에 걸맞은 空間 設計도 선보일 豫定이다. 먼저, 南洞·南西向 爲主의 桐 配置로 眺望權과 日照權을 確保해 快適한 居住環境을 提供한다. 駐車場은 모두 地下로 配置해 安全한 團地 內 環境을 造成했고, 駐車臺數는 世帶當 約 1.86臺로 넉넉한 空間을 자랑한다.

또 집안 곳곳에 餘裕로운 受納空間을 마련하는 等 專用 101·125㎡의 特長點을 極大化한 設計를 適用했다. 內部 空間을 고급스럽게 演出하는 3聯動 玄關中文科 하이브리드 쿡塔, 한샘 廚房家口 等을 모두 基本 提供 品目에 包含시켰다. 발코니 擴張 時 드레스룸 슬라이딩 도어 및 高級시스템腸, 居室·廚房 우물天障 間接等 等도 基本 提供해 商品性을 높였다.

團地의 어메니티(커뮤니티) 面積은 住宅建設基準 等에 關한 法定 基準보다 約 3倍 以上 많아 1000世代級 團地에 버금갈 程度로 넉넉한 規模를 갖출 豫定이다. 여기에 順天 最初로 團地 內 映畫 鑑賞空間人 시어터룸을 造成하는 等 差別化를 더했다. 以外에도 入住民들과 日常의 즐거움을 共有할 수 있는 파티룸과 오픈키친, GX룸, 스크린골프演習場 等 多彩로운 施設도 마련할 豫定이다.

多彩로운 造景도 마련한다. 但只 中央廣場에는 물의 흐름을 鑑賞할 수 있는 캐스케이드(階段式 噴水)와 水路, 바닥噴水 等 多樣한 水景施設이 造成된다. 또한, 四季節 다양한 雰圍氣를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테라스 가든과 아이들의 想像力을 刺戟하는 迷路庭園, 幼兒놀이터, 談笑院쉼터 等도 計劃돼 있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