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建設, 來달 小型住宅·오피스텔 ‘恩平자이 더 스타’ 分讓 : 비즈N

GS建設, 來달 小型住宅·오피스텔 ‘恩平자이 더 스타’ 分讓

東亞닷컴 김민범 記者

入力 2022-05-16 13:28 修正 2022-05-16 17:17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小型住宅 專用 49㎡ 262家口
오피스텔 專用 84㎡ 50室
6號線 응암역·새절역 徒步圈… GTX A路線 計劃


GS建設 恩平자이 더 스타 透視圖

GS建設은 다음 달 16日 서울市 은평구 신사동에서 ‘恩平자이 더 스타’를 分讓할 豫定이라고 16日 밝혔다. 恩平자이 더 스타는 地下 4~地上 最高 25層, 2個棟, 小型住宅(都市型生活住宅) 專用 49㎡ 262家口와 오피스텔 專用 84㎡ 50室, 近隣生活施設 等 總 312家口 規模로 構成된다.

團地는 6號線 응암역과 새절역을 徒步로 利用 可能하다. 3·6號線 연신내역은 首都圈廣域急行鐵道(GTX) A路線이 오는 2024年 開通될 豫定이다. 서울 江南圈 接近性이 한層 容易해질 展望이다. 隣近 主要 便宜施設로는 1km 以內에 이마트 은평店과 하나로마트가 있고 서울市立西北病院, 스타필드 高陽, 이케아 高揚點 等이 꼽힌다. 自然環境은 불광천과 散策路가 있다. 敎育施設로는 상신초와 덕산중, 숭실고 等이 隣接했고 예일初와 충암중, 冲岩高 等 名門私立學校도 가까운 距離에 있다. 地區單位計劃上 敎育과 文化가 어우러진 特化거리로 造成될 豫定으로 向後 學院街가 들어서는 等 敎育環境 改善을 期待할 수 있다고 GS建設 側은 說明했다.

周邊 開發好材로는 응암再開發區域과 수색증산뉴타운, 高陽 香洞地球, 高陽 昌陵新都市 等이 있다. 恩平자이 더 스타는 이들 地域을 連結하는 首都圈 西北部 新規 住居벨트에 包含된다.

內部는 2~3人 家口가 居住할 수 있도록 設計된다고 GS建設 側은 强調했다. 化粧室은 2個, 廣幅 居室, 아일랜드 廚房 特化 多이닝룸, 大型드레스룸 等이 適用될 豫定이라고 한다.

分讓 要件도 相對的으로 자유롭다. 滿 19歲 以上이면 請約通帳 없이 누구나 分讓받을 수 있다. 100% 抽籤制로 進行되기 때문에 住宅을 所有한 需要者나 加點이 낮은 3040世代, 新婚夫婦 等 젊은 世代로부터 많은 關心이 豫想된다. 오피스텔의 境遇 100室 未滿으로 轉賣制限을 適用받지 않는다.

GS建設 關係者는 “恩平자이 더 스타가 들어서는 은평구는 豐富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지만 그동안 住居團地 供給이 相對的으로 적었던 地域”이라며 “아파트가 아닌 住居商品이지만 자이(Xi) 브랜드에 걸맞은 優秀한 商品性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東亞닷컴 김민범 記者 mbkim@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