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銅雀區 超驛勢圈 地域住宅아파트 組合員 募集 : 비즈N

銅雀區 超驛勢圈 地域住宅아파트 組合員 募集

권혁일 記者

入力 2022-05-13 03:00 修正 2022-05-1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남성역 센트럴파크


서울 銅雀區 超驛勢圈에 名門學群을 갖춘 地域住宅組合 ‘남성역 센트럴파크’가 組合員을 募集한다.

專用面積 59m²의 아파트를 7億 원이 안 되는 價格에 살 수 있는 ‘남성역 센트럴파크’는 合理的인 價格만큼 서울 바로 옆 銅雀區 舍堂洞이라는 立地도 魅力的이다. 元來 동작구는 康男과 講書, 江北 接近이 便利한 四通八達 立地를 자랑한다.

特히 首都圈 地下鐵 1·4號線과 2·7·9號線이 貫通하는 地域으로 江南, 九老, 汝矣島, 鍾路, 용산 等의 進出이 수월하다. 게다가 男性役 센트럴파크는 地下鐵 7號線 남성역이 團地 바로 옆인 데다 江南高速터미널까지 單 3停車場에 不過하고, 出退勤길에도 車輛으로 강남역까지 不過 15分이면 갈 수 있다. 여기에 올림픽大路 進出이 수월해서 江南과 汝矣島, 麻谷까지도 出退勤이 容易하고 隣近 祠堂 나들목을 통해 京釜高速道路로 이어져 團地에서 首都圈은 勿論이고 全國的 交通網을 보다 쉽고 便利하게 누릴 수 있는 交通의 利點이 있다.

交通뿐 아니라 敎育環境도 잘 갖춰져 있다. 隣近에 남성초, 사당중, 동작고 等 初中高校가 徒步圈 내 있으며 반포 江南學院價도 바로 隣接해 있다. 이와 함께 江南 隣近에 位置해 江南의 프리미엄 生活 基盤施設을 共有할 수 있으며 新世界百貨店, 文化會館 等의 便利한 生活·文化 環境도 누릴 수 있다.

또한 男性役센트럴파크와 같은 地域住宅組合 事業은 土地 買入 問題로 難關을 자주 直面하는데, 該當 團地는 全體 面積의 約 35%를 公共敷地로 買入해 關聯 걱정을 덜 수 있어 注目 받고 있다. 더불어 2021年 7月 改正된 地域住宅組合法을 適用하기에 보다 安全하고 透明한 事業性을 期待할 수 있다.

請約通帳이 必要 없는 ‘남성역센트럴파크’ 團地는 地下 4層부터 地上 29層, 6個棟, 國民住宅 以下 規模 總 502채가 들어설 豫定이다. 各 家口는 59m²A, B와 84m²A, B 4가지 타입으로 構成되며 冷藏庫 및 食器洗滌器 等의 家電製品 풀옵션이 先着順으로 無償 提供된다.

餘裕 있는 團地設計와 組合員들의 높은 水準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골프演習場, 요가실은 勿論 圖書館과 어린이집 等 다양한 커뮤니티 空間을 통해 日常의 餘裕를 특별함으로 승화시킨다, 그리고 冠岳山 둘레길로 連結되는 까치산公園의 힐링라이프에 空氣淸淨 兼用 微細먼지 低減시스템을 導入하여 365日 空氣걱정 없는 生活을 期待할 수 있다. 弘報館은 7號線 내방역 바로 위에 位置해 있다.


권혁일 記者 moragoheyaji@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