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來年 上半期 코스닥 上場 앞둔 K뷰티 브랜드 그룹 特別 株主 募集 : 비즈N

來年 上半期 코스닥 上場 앞둔 K뷰티 브랜드 그룹 特別 株主 募集

박윤정 記者

入力 2022-05-13 03:00 修正 2022-05-1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엠제이富티끄㈜
場外 去來價額 對比 3倍 株式 割當
公募展까지 每月 1.5∼2% 配當金


엠제이富티끄㈜의 ‘시카고 388’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으로 인해 對面 産業 全般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不拘하고 눈부신 成長을 이루고 있는 K뷰티 및 外食 브랜드 마케팅 그룹 엠제이富티끄㈜가 來年 上半期 코스닥 上場을 推進한다고 밝혔다.

엠제이富티끄㈜는 2016年 K뷰티를 基盤으로 設立해 뷰티와 外食 브랜드 企業으로 成長했으며, ‘시카고’라는 브랜드를 開發해 뷰티 브랜드인 ‘시카고 뷰티랩’, 커피 브랜드인 ‘시카고 커피랩’, 라운지 바인 ‘시카고 388’ 等의 브랜드를 선보이며 首都圈에 7個의 直營店을 成功的으로 열었다. 特히 지난해 ‘시카고 뷰티랩’李 롯데백화점 蠶室 롯데월드타워點에 入店하는 成果를 얻었다. 엠제이富티끄㈜는 國內 9個 롯데百貨店 主要 地點에서도 ‘시카고 뷰티랩’을 만날 수 있도록 準備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3個의 子會社를 引受했으며, 코스닥 上場을 위해 2個의 會社를 追加로 引受 合倂할 計劃이고 製品을 直接 生産할 수 있도록 技術保證基金의 支援을 받아 製造業 市場에도 進出할 豫定이다. 最近 昨年 한 해 子會社를 包含해 約 200億 원의 賣出을 記錄했고, 코로나19 事態로 닫혔던 하늘길이 열리면 다양한 브랜드를 出市하고 輸出길도 活潑해져 더욱 큰 成長勢를 이어갈 것으로 展望된다.


코스닥 上場을 통해 內實 있는 企業으로 成長


엠제이富티끄㈜는 선보이는 브랜드마다 큰 呼應을 얻고 있으며 特히 MZ世代를 겨냥한 다양한 事業 營業을 擴張해 가고 있는 가운데 더욱 內實 있는 企業으로 成長하기 위한 準備가 한창이다. 2020年 KB국민은행과 證券受託業務 契約을 締結한 데 이어 來年 上半期에는 코스닥 上場을 豫告했다.

母企業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持續的으로 出市하고 子會社 擴張을 통해 多樣한 消費者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企業으로 成長하는 것을 目標로 하고 있다. 特히 올해 上半期에는 社屋을 買入하고, 下半期에는 製造 工場을 買入한 後 11月부터 코스닥 上場을 위한 公募에 나선다는 計劃이다. 現在 場外株式 去來 플랫폼을 통해 엠제이富티끄㈜의 株式 去來價 進行되고 있으며, 株當 1萬4300원(0.7% 上昇) 線에 去來되고 있다.

上場 前 特別 株主 募集을 通한 最大 惠澤 附與


엠제이富티끄㈜의 롯데월드타워點 ‘시카고 뷰티랩’
엠제이富티끄㈜에서는 코스닥 上場 前 限定的으로 特別 株主를 募集한다. 株主들의 出資金은 社屋을 買入하는 데 全額 透明하게 使用되고 株主들은 社側이 定한 最大 惠澤을 附與 받는다. 具體的인 株主 惠澤事項은 出資金額에 따라 上場될 株式을 現在 場外市場 去來價額 對比 3倍에 達하는 株式을 附與 받고 公募展까지 每月 1.5∼2%의 配當金도 支給받게 된다.

出資期間은 코스닥 上場 公募展까지이며, 出資金 全額을 返還 받을지 또는 割當된 株式을 正式主權으로 轉換할지는 公募展에 株主가 安定的으로 選擇할 수 있다.


少額 投資者 위해 3000萬 원 投資도 可能


出資 最小金額은 5000萬 원부터이며, 1億 원을 出資하면 11月 公募 前까지 每月 200萬원의 配當金을 支給받는다. 또한 少額 投資者들을 위해 限定的으로 3000萬 원부터 投資가 可能하니 이番 機會를 잡는 것도 좋다. 仔細한 相談을 願한다면 申請金 100萬 원을 納入한 後 擔當者와 電話相談을 하거나 黨舍에 訪問해 說明을 들은 後 出資를 決定해도 된다. 美出資 時 申請金은 當日 全額 還拂된다. 申請計座는 企業銀行 061-104017-01012, 엠제이富티끄㈜이며, 入金 後 問議 電話로 連絡하면 된다.


박윤정 記者 ongoh@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