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家口別 特化設計 適用한 平澤 테라스하우스 : 비즈N

家口別 特化設計 適用한 平澤 테라스하우스

박서연 記者

入力 2022-05-13 03:00 修正 2022-05-1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신일해피트리 the 퍼스트


집에서 生活하는 時間이 漸漸 늘어나면서 여유로운 空間을 누릴 수 있는 테라스 하우스가 人氣를 끌고 있다. 테라스 하우스는 아파트 對比 서비스 面積이 넓어 活用할 수 있는 空間이 더 많기 때문이다. 서비스 面積이란 테라스, 발코니, 다락房 等 專用面積이나 共用面積 外에 덧붙여 주는 面積을 말한다.

狀況이 이렇다 보니 테라스 하우스의 人氣가 높다. 지난해 10月 京畿 성남시에서 供給된 테라스하우스 ‘판교 SK뷰 테라스’는 292채 募集에 9萬2491名이 申請해 平均 316.7 對 1의 競爭率을 記錄했으며, 以後 未契約 物量 117채에 對해 進行한 無順位 請約에는 無慮 4萬餘 名이 몰렸다.

이러한 가운데 30年 傳統의 신일建設이 平澤에 ‘신일해피트리 the 퍼스트’ 테라스 하우스를 供給해 盛況裏에 契約 進行 中이다. 平澤 ‘신일해피트리 the 퍼스트’는 6個 桐 總 56채로 全 家口 南向 配置 4베이 構造로 이루어져 있으며 발코니 無料 擴張(多用途室 除外) 서비스를 提供한다. 1層은 專用마당, 4層은 大型 다락房과 專用 테라스를 提供해 家口別 差別化를 이뤘다. 高級 아파트에 들어가는 KT 人工知能 서비스(AL HOME)를 採擇해 홈 네트워크 시스템부터 家電機器까지 便하게 制御하는 特化 서비스를 갖추어 高品格 住居生活을 할 수 있는 다양한 最尖端 프로그램을 提供한다.

언택트 時代에 個人空間을 重要視하는 雰圍氣에 맞추어 專用 149.23m²에 大型 팬트리, 大型 붙박이欌, 시스템에어컨 4臺 等을 提供하며 발코니 擴張 時 182m²에 이르러 快適한 空間을 누릴 수 있다. 또 團地 內에는 골프演習場, 헬스場, 團地 둘레 조깅코스, 團地 內 公園, 籠球場, 어린이놀이터, 어린이噴水臺, 바비큐腸, 키즈카페 等 入住者를 위한 便宜施設이 다양하게 갖추어질 豫定이다.

各種 規制에서도 자유롭다. 請約 當籤 履歷, 住宅 所有 與否와 相關없이 滿 19歲 以上이면 全國 누구나 契約이 可能하다. 特히 請約通帳 없이도 내 집 마련을 노려볼 수 있는 만큼 加點이 낮은 實需要者들의 關心이 몰려 盛況裏에 契約이 進行 中이다.

分讓條件은 契約金 10%, 中途金貸出 50%(無利子), 殘金 40%로 破格的이다. 3月 工事를 始作해 2023年 4月 入住 豫定이다. 現在 本보기집을 運營 中이며 電話 또는 홈페이지로 訪問 豫約이 可能하다.

박서연 記者 sy0091@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