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濟州 高品格 民間賃貸아파트, 分讓價 確定 供給 : 비즈N

濟州 高品格 民間賃貸아파트, 分讓價 確定 供給

박윤정 記者

入力 2022-05-13 03:00 修正 2022-05-13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濟州 더힐 클래식


最近 濟州島 住宅市場이 活氣를 띠는 가운데 2023年에 入住를 앞둔 ‘濟州 더힐 테라스’ 200채가 成功的으로 分讓되면서 2次 ‘濟州 더힐 클래식’李 10年 賃貸 後 最初 入住가로 分讓하는 分讓價 確定刑 民間賃貸住宅으로 들어설 豫定이다.

民間賃貸住宅 ‘濟州 더힐 클래식’은 韓國土地住宅公社(LH)와 서울住宅都市公社(SH公社) 等 公共機關이 아닌 發起人(向後 組合員)李 主體가 돼 建設하는 賃貸아파트로 義務賃貸期間은 10年이다. 發起人으로 加入하면 該當 家口에 對한 權利 行使는 勿論 讓渡稅 等 稅金의 賦課 없이 自由롭게 讓渡·揚水할 수 있으며 10年間 賃貸 形式으로 居住해 保有稅 納入 義務가 없는 것은 勿論 入住資格이나 住宅 所有 與否와 關係없이 加入 入住가 可能하고, 最初 募集 時 確定된 價格으로 10年 뒤 分讓 轉換하기 때문에 時勢 差益에 依한 利益을 極大化할 수 있다는 點이 있다.

신제주 都心 生活圈인 濟州市 애월읍에 位置한 ‘濟州 더힐 클래식’은 地下 1層∼地上 4層 15個 洞으로 大地面積 約 9000坪, 184채 規模다. 家口는 68m2打입 64家口, 74m2打입 72家口, 85m2 48家口로 構成된다.

趣味生活이나 運動 空間 等으로 活用할 수 있는 테라스는 1層 2.5m의 廣幅테라스, 最上層 屋上테라스, 全 家口 個別 테라스로 構成해 眺望과 開放感을 最大限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駐車場은 總 250代 受容이 可能한 規模로, 供給家口보다 餘裕 있는 駐車空間을 뒀다.

尖端 內部 住居 시스템도 돋보인다. 스마트 一括制御 스위치, 홈네트워크 시스템, 廚房 TV폰 等으로 다양한 便宜仕樣을 하나로 聯動시켰고 家口 換氣시스템과 飮食物脫水機, 切手型 洋便器 等 快適한 住居環境에도 神經 썼다.

‘濟州 더힐 클래식’은 四通八達의 交通이 優秀한 交通의 中心地다. 濟州의 江南이라 불리는 老衡洞을 10分, 濟州空港을 15分 內에 移動 可能하며 平和로를 옆에 두고 있어 중문과 西歸浦를 30分 內에 移動할 수 있다.

노형동 1級地 아파트들의 時勢 上昇과 더불어 1級 商圈이 形成되고 있고, ‘濟州 더힐 클래식’ 또한 이런 好材들이 反映될 것으로 專門家들은 豫想하고 있다. 또한 團地 周邊에는 竝設幼稚園과 初等學校를 通學버스로 運行하는 광령草家 位置해 있고, 祭主觀光大學校 및 濟州外國語高等學校가 있어 子女들의 敎育 環境도 갖췄다.

‘濟州 더힐 클래식’은 先着順 洞, 號 指定으로 契約이 이루어지며 19歲 以上 누구나 申請 可能하다.


박윤정 記者 ongoh@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