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板橋-江南驛 接近性 뛰어난 숲勢圈 : 비즈N

板橋-江南驛 接近性 뛰어난 숲勢圈

조선희 記者

入力 2022-01-21 03:00 修正 2022-01-21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두산위브 光州센트럴파크
專用面積 59, 84㎡ 總 693채
團地앞 蹴球場 49倍 公園 造成
水西∼광주선 等 交通好材 多樣



두산건설이 1月 京畿 光州市 탄벌동 461-1에서 ‘두산위브 光州센트럴파크’를 선보인다. 最近 分讓市場에서 住居 選好度가 높은 便利한 交通網과 快適한 自然環境의 實속 있는 立地的 長點을 두루 갖춰 人氣가 높을 것으로 展望된다. 團地는 地下 3層∼地上 29層, 6個 洞, 專用面積 59·84m², 總 693채 規模이며, 이 中 組合員分을 除外한 653채를 一般에 分讓한다. 專用面積別 分讓 家口數는 △59m² 271채 △84m²A 258채 △84m²B 124채다.


連이은 交通好材로 서울 接近性 向上


두산위브 光州센트럴파크는 板橋와 서울 江南 等으로의 交通 接近性이 優秀하다. 團地와 車輛 10分 以內 距離에 位置한 京江船 京畿廣州役을 利用하면 新盆唐線 판교역까지 3停車場이면 到着할 수 있다. 版交易에서 地下鐵 2號線과 신분당선의 換乘驛인 江南驛까지는 7停車場이면 進入이 可能하다.

團地와 隣接한 悔顔대로(國道 45號線)와 敬忠대로, 城南利川로(국도 3號線) 等을 利用하면 서울과 板橋·분당圈域으로의 車輛 移動도 수월하다. 光州 나들목을 통한 第2中部高速道路 進入도 容易해 全國 各地로의 廣域 接近性도 좋다.

이와 함께 서울로의 交通 接近性은 더욱 改善될 것으로 展望된다. 最近 豫備妥當性 調査를 通過한 水西∼光州 複線電鐵이 2027年에 豫定대로 開通되면 京畿 광주역에서 수서역까지 12分이면 出退勤이 可能해진다. 여기에 오포 나들목(豫定)와 光州城南 나들목(豫定) 等이 設置되는 世宗∼抱川 간 第2 京釜高速道路도 2023年 完工을 앞두고 있다.


便利한 生活 便宜施設 갖추고 快適


두산위브 光州센트럴파크는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時代에 人氣가 높은 快適한 住居環境을 갖췄다. 團地는 국수봉 자락에 位置해 있으며, 가까이에는 桶米産과 경안近隣公園 等이 있어 綠地空間이 豐富하다.

大規模 公園도 새롭게 造成된다. 團地 隣近에 位置한 中央近隣公園(경안동 산2-1 一圓)에는 2025年 完工을 目標로 35萬2138m² 規模의 公園施設이 새롭게 整備된다. 蹴球場 約 49倍 크기로, 이곳에는 複合文化센터와 美術館, 生態學習帳, 숲속 圖書館, 맘스 아틀리에 等 다양한 餘暇 및 便宜施設이 들어설 計劃이다.

敎育과 生活 便宜施設도 잘 갖춰져 있다. 벌원·彈벌·경안初와 彈벌·光州中央·硬化女高 等 多數의 學校施設이 隣近에 있어 敎育 與件이 優秀하다. 이마트, 롯데시네마, CGV, 光州市廳, 光州綜合버스터미널, 光州市립중앙도서관 等 生活 인프라 施設 利用도 便利하다.


100% 4베이 板狀型 設計 等 商品性 優秀


商品 設計圖 優秀하다. 全 家口는 南向 爲主 配置에, 100% 4베이 板狀型 設計로 採光과 通風이 優秀하다.

面積別로 살펴보면 專用 84m²A 타입은 寢室 3곳 外에 알파룸이 提供되며, 廚房과 連繫된 多用途室과 팬트리 提供으로 넉넉한 受納空間을 마련했다. 專用 84m²B 타입은 A타입에 特化된 알파룸을 代身해 보다 넓은 多用途室과 안房 空間 擴張으로 反映해 需要者 입맛에 맞는 맞춤型 設計로 選擇幅을 넓혔다. 專用 59m² 타입은 居室과 廚房, 食堂이 하나로 이어지는 LDK 構造의 開放感 높은 設計와 드레스룸이 適用된다.

分讓 關係者는 “두산위브 光州센트럴파크는 電鐵과 道路 等 主要 交通網을 利用해 板橋와 서울 江南으로의 接近性이 便利한 데다 最近 코로나19 長期化로 住居 選好度가 높은 숲勢圈 立地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 아파트라 需要者들의 人氣가 높을 것으로 豫想한다”고 말했다. 本보기집은 京畿 光州市 탄벌동 452-1에 마련될 豫定이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