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정무 會長, 글로벌 最强 블록체인 名人 對象 : 비즈N

최정무 會長, 글로벌 最强 블록체인 名人 對象

조선희 記者

入力 2022-06-28 03:00 修正 2022-06-28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메타버스]
世界醫療美容交流協會 選定



최정무 아멕스地그룹 會長이 世界醫療美容交流協會(GMAEA·總裁 이의한)가 이달 3日 主催한 ‘第13回 글로벌최강명人對象 施賞式 및 國際醫療美容콘퍼런스’에서 ‘2022年 글로벌 最强 블록체인 名人 對象’에 選定됐다.

世界 唯一의 블록체인 融合플랫폼인 ‘비즈오토플랫폼’을 構築해 웹 3.0 時代의 디지털 世界를 具現할 수 있는 土臺 마련에 寄與한 功을 인정받아 大賞을 受賞했다. 崔 會長은 韓國블록체인企業振興協會 常任副會長과 韓國디지털資産産業聯合會 首席副會長을 兼任하는 等 블록체인 業界의 리더로 評價받고 있다.

崔 會長은 이날 시상에서 “4次 産業의 核心 基盤인 블록체인 床에서 빅데이터, 人工知能(AI), 메타버스, NFT 等을 革新的으로 融合해 웹 3.0 時代 進入에 걸맞게 構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아멕스誌의 비즈오토플랫폼”이라며 “强力한 技術力과 無限 擴張이 可能한 生態系 造成을 통해 우리나라와 人類共榮에 이바지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아멕스지가 國內外 市場에서 出市한 비즈오토플랫폼은 빅데이터 構築과 AI 聯動 서비스를 블록체인 基盤에서 構築할 수 있는 솔루션과 디앱을 提供하는 비즈니스 生態系다. 最近 메타버스·NFT·DAO이 結合한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며 웹 3.0 플랫폼 高度化와 知能化에 12個 系列社로 構成된 그룹의 力量을 總動員하고 있다.

한便 世界醫療美容交流協會는 이날 ‘世界를 하나로’를 主題로 醫療美容學術 세미나와 多彩로운 패션 갈라쇼를 進行했다. 各 分野 高級 人士들의 國際交流의 長으로서 國內外的으로 認知度가 높고 規模와 華麗함도 最高 水準에 達했다는 評價를 받고 있는 定例 行事다.

앞서 協會는 2014年 11月 아시아醫療美容交流協會(AMAEA)로 出帆해 韓中日을 中心으로 成形病院·美容 關聯 業界 人士들이 모여 學術세미나와 祝祭를 통해 相互 學習하고 交流하는 形態를 띠었다. 以後 參加國과 參加 人員들이 擴大됨에 따라 △國際學術大會 △글로벌 名人對象 施賞式 △世界平和 콘서트 △各國 傳統文化交流 祝祭 △슈퍼모델大會 △뷰티콘테스트 等이 함께 이뤄지는 國際 綜合 行事로 發展해왔다.

아멕스地그룹은 世界醫療美容交流協會와 △會員 間 글로벌 敎育 强化 △디지털콘텐츠 交流 活性化 △비즈오토플랫폼 인프라 擴張 等을 共同으로 進行하고 있다.

特히 아멕스지는 비즈오토플랫폼에 搭載된 世界 最初 脫中央化 P2P 쇼핑몰인 ‘비자카네기몰’을 커스터마이징海 中國, 日本, 말레이시아, 泰國, 싱가포르, 印度, 베트남, 인도네시아, 濠洲, 캐나다, 英國 等 世界 50餘 個國 約 300萬 名의 人的 네트워크를 形成하고 있는 世界醫療美容交流協會에 블록체인 基盤 맞춤型 電子商去來플랫폼인 ‘비자엠파이어몰’을 提供하고 있다.

조선희 記者 hee3110@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