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서 乘勝長驅 韓美藥品, 올해 中國法人 賣出 目標 14.3%↑… 市場 攻略 自信感 : 비즈N

中서 乘勝長驅 韓美藥品, 올해 中國法人 賣出 目標 14.3%↑… 市場 攻略 自信感

東亞닷컴 김민범 記者

入力 2022-01-20 17:29 修正 2022-01-20 17:36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北京韓美藥品 올해 賣出 目標 3200億 원
小兒 시럽제 泥炭징 興行 이어 ‘이안핑’ 突風 豫告
昨年 泥炭징 4500萬 病 販賣… 現地 新生兒 數 4倍
泥炭징 商品性 改善·生産라인 增設 完
中國 代表 기침가래藥 자리매김



韓美藥品그룹 中國 現地法人 北京韓美藥品은 新製品과 主力 製品 고른 成長을 앞세워 올해 賣出 目標를 3200億 원 以上으로 設定했다고 20日 밝혔다. 昨年 年間 賣出 對備 14.3% 增加한 數値다.

지난해 賣出 2800餘億 원을 記錄한 北京韓美藥品은 年間 1000億 원臺 賣出을 올리는 ‘泥炭징’과 600億 원臺 ‘마미아이(어린이整腸劑)’, ‘리똥(便祕藥)’ 等 19個 製品을 現地에서 販賣하고 있다.

北京韓美藥品 側은 成長勢가 이어지고 있는 主力 製品과 基話題 形態 기침가래藥 ‘이안핑’李 賣出 目標 達成을 牽引할 것으로 期待하고 있다. 出市 2年次를 맞는 이안핑은 올해 300億 원 넘는 賣出을 記錄할 것으로 展望하고 있다. 昨年에 비해 3倍假量 增加한 規模다.

이안핑은 기침가래 治療 成分인 ‘癌브록솔’을 中國 最初로 注射劑에서 基話題로 變更한 製品이다. 그동안 癌브록솔 注射劑는 中國 規制當局 許可事項에 記載되지 않은 適應症으로 使用되는 오프라벨(off-label) 處方이 많았다. 北京韓美藥品은 現地 市場 狀況을 빠르게 把握해 中國에서 唯一하게 臨床 3像을 거친 뒤 基話題 形態 製品을 最初로 出市했다.

北京한미약품에 따르면 이안핑은 기침, 가래 症狀을 빠르게 緩和하고 香이 없어 어린이들에게 藥물 順應度가 높다. 呼吸器에만 國富 作用하는 安全性 等 여러 長點들이 겹쳐 中國 全域 醫療陣들로부터 好評을 받고 있다고 한다.

賣出 目標에서 나타난 北京한미약품의 自信感은 1000億 원臺 블록버스터 製品인 기침가래藥 ‘泥炭징’의 成長에서 비롯됐다는 評價다. 泥炭징은 암브록솔에 氣管支 擴張 成分인 클레브테롤을 複合한 小兒用 시럽제다. 2004年 出市된 以來 5年 連續 ‘兒童約 品質評判 保證 최우스 브랜드上’을 現地에서 受賞했다. 中國 代表 기침가래藥으로 자리매김하면서 昨年에만 4500萬 甁 넘게 팔렸다. 中國 年間 新生兒數 1200萬 名을 넘어선 數値다.

北京韓美藥品은 急增하는 시럽제 需要에 발맞춰 昨年 10月 584億 원을 投資해 中國 內 最大 規模 시럽제 生産라인 增設을 마쳤다. 消費者 눈높이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도 變更하고 1回 服用 可能한 小包裝으로도 出市하는 等 商品性 改善도 推進했다.

임해룡 北京韓美藥品 總經理는 “中國 市場에 進出한 製藥業體 中 北京韓美藥品처럼 自體 開發한 多樣한 製品을 블록버스터로 育成한 事例는 찾아보기 어렵다”며 “올해도 北京한미약품의 持續可能한 成長과 好實績을 통해 制約强國을 向한 글로벌 한미약품의 旅程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東亞닷컴 김민범 記者 mbkim@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