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層엔 테라스, 最上層엔 펜트하우스 : 비즈N

1層엔 테라스, 最上層엔 펜트하우스

권혁일 記者

入力 2022-01-21 03:00 修正 2022-01-21 03:00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火星파크드림 公州월송
分讓價上限制 適用團地 눈길
24日 特供… 25, 26日 1順位
駐車場은 地下化, 地上엔 公園



火星開發은 忠南 公州 월송地球 B-3블록 ‘火星파크드림 公州월송’ 本보기집을 열고 分讓을 始作했다. 請約日程은 特別供給 1月 24日, 1順位(該當) 1月 25日, 1順位(其他) 1月 26日, 2順位 1月 27日이며 該當日 午前 9時부터 午後 5時 30分까지 韓國不動産院 請約홈에서 接受를 한다. 當籤者는 2月 7日 韓國不動産院 請約홈에서 確認할 수 있다.

火星파크드림 公州월송은 地下 1層∼地上 20層, 4個 棟, 專用面積 84m² 單一 타입 總 303채다. 公州卷 內에서도 가장 選好하는 월송宅地地區 신도심에 位置하고 四通八達 道路網과 世宗幸福都市圈 廣域BRT 計劃으로, 世宗市의 生活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공주시는 10年 以上 된 아파트 比率이 約 80%에 達해 新規 아파트에 對한 關心이 높아지고 있어 需要者들의 큰 呼應을 얻을 것으로 展望된다. 團地는 公主 나들목과 서세종 나들목, 國道36號線이 隣接해 世宗市까지 車輛 10分代로 바로 移動할 수 있어 世宗市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장 빠르게 누릴 수 있다. 特히 幸福都市와 公主를 連結하는 2區間 連結道路가 完工돼 市外로의 接近性도 높다.

大型마트를 비롯해 쇼핑과 文化生活 等 원스톱 世宗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월송地區 內 다양한 商業施設 또한 便利하게 利用할 수 있다. 隣近에는 法院, 公州경희韓方病院 等 官公署와 醫療施設이 있고 徒步 距離에 新月初가 자리해 安全通學이 可能하다. 다양한 文化行事가 열리는 地域住民의 名所인 ‘公主 奇跡의 圖書館’李 團地 바로 옆에 있다.

洞別(一部) 1層 家口에는 테라스, 最上層 家口에는 眺望과 함께 團地의 品格과 自負心까지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를 施工한다. 알파룸과 드레스룸 等 空間마다 짜임새 좋은 收納特化를 構成했다. 와이드韓 4베이 設計로 뛰어난 採光과 通風을 자랑한다.

駐車場을 地下化하고 地上에는 自然親和的 테마公園을 設計해 다양한 볼거리와 體驗, 休息과 힐링을 누릴 수 있는 造景을 만들었다. 오픈스페이스와 잔디廣場이 있는 커뮤니티 空間 ‘에버그린파크’, 雄壯한 山勢와 瀑布의 絶景을 竺經式(自然의 風景을 縮小해 만든 造景形式)으로 表現한 ‘石假山’, 多彩로운 植物과 生態系類가 어우러진 水景施設 ‘물빛庭園’, 풍요로운 숲의 風景을 編成하고 짙은 錄音을 提供하는 ‘大王참나무 숲길’ 어린이들의 冒險心과 創意力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놀이터人 ‘EQ동산’, 어린이집과 連繫한 幼兒들의 놀이空間人 ‘꿈나무東山’李 構成된다.

디지털 時代를 앞서가는 尖端시스템이 適用된다. 家口 內에서 와이파이를 利用한 無線인터넷을 자유롭게 使用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_ 連繫한 事物인터넷 홈시스템(IoT@home)을 導入하고 홈네트워크와도 聯動해 便利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깨끗한 室內空氣를 위해 ‘클린에어시스템’과 헤파필터와 室內空氣 循環機能이 包含된 空氣淸淨型 換氣시스템을 適用해 보다 快適한 室內環境을 만들어준다.

놀이터와 共同玄關, 昇降機 內部 200萬 畫素, 地下駐車場에 1200萬 畫素 高解像度 閉鎖回路(CC)TV를 適用했다. 스마트폰 所持 時 自動으로 地下層, 1層 共同玄關門 열림, 엘리베이터 呼出까지 可能한 원패스 시스템이 導入된다.

分讓 關係者는 “火星파크드림 公州월송은 分讓價上限制가 適用돼 合理的인 分讓價를 適用했으며 駐車場을 全面 地下化하고 地上에는 테마公園을 造成해 生活의 滿足을 높였다”고 밝혔다.

本보기집은 공주시 신관동 612-5에 있다.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擴散 防止를 위해 分讓 홈페이지에서 事前觀覽 豫約을 接受해 制限的으로 運營할 豫定이다. 分讓홈페이지를 通해 事業地, 配置, 環境, 平面構成 等을 仔細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本보기집도 同時에 運營한다.

권혁일 記者 moragoheyaji@donga.com

專門家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