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警官等·防音壁 特化… “地域 內 名所 造成” : 비즈N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警官等·防音壁 特化… “地域 內 名所 造成”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2-06-21 10:18 修正 2023-06-14 17:41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DK아시아·DK都市開發은 大韓民國 最初로 아파트와 周邊都市基盤施設이 아름답게 調和를 이룬 大韓民國 最初의 5世代 하이엔드 아파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를 爲해 DK로열파크씨티 示範團地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805家口의 都市基盤施設에 文化와 藝術 그리고 感性을 담은 特化된 都市디자인을 適用했다.

特히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메인道路人 길이 1km의 한들路를 自然과 文化와 感性이 充滿한 핫플레이스로 만들었다. DK아시아·DK都市開發이 自體的으로 開發한 景觀 LED街路燈을 設置해 五色 불빛을 입혔으며 國內 最初로 아라뱃길 물결에서 모티브를 따온 藝術的 디자인의 特化 防音壁을 設置했다. 여기에 DK로열파크씨티 씨티즌을 위한 感性과 浪漫을 담은 프라이빗 散策路를 造成한다.

DK로열파크씨티는 仁川 西區 8個 區域 都市開發事業에서 420萬㎡ 規模로 造成되는 大韓民國 最大規模의 메이저 브랜드 都市이면서 國內 最初로 8個 區域 都市開發事業이 8個의 生態型브릿지로 連結되는 斷絶 없는 循環型 都市로 造成된다.

DK아시아·DK都市開發은 길이가 1km에 達하는 한들路에 國內 最初로 아치形態의 景觀 LED街路燈을 設置했다. 205가지의 色을 具現해 낼 수 있는 景觀 LED街路燈은 夜間에 周邊을 視覺的으로 아름답게 할 뿐만 아니라 浪漫的인 雰圍氣를 자아내 색다른 밤 風景을 膳賜한다.

下半期는 幸福한 크리스마스와 感性이 豐富한 겨울을 담을 수 있는 色으로 LED街路燈의 色을 組合할 計劃이다. 이런 視覺的 아름다움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提供하고 夜景 속의 幻想的인 雰圍氣의 한들로를 만들어 DK로열파크씨티 씨티즌은 勿論 地域住民들에게 힐링과 感性 充電의 機會를 膳賜하고, 리조트都市를 藝術과 感性이 가득한 浪漫의 都市로 造成했다.

이와 함께 DK로열파크씨티 示範團地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防音壁을 國內 最初로 創意的이고 藝術的 디자인을 담은 防音壁으로 設置한다.

이로써 DK아시아·DK都市開發은 1km 한들로 곳곳에 公共主導 新都市에서는 試圖하기 어려운 自然과 文化와 感性을 담은 特化된 都市基盤施設의 大規模 投資를 통해 DK로열파크씨티 씨티즌들에게는 感動과 自負心을 膳物하고, 同時에 地域住民들에게도 最高의 핫플레이스를 膳賜한다.

DK로열파크씨티 示範團地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緩衝綠地度 大韓民國 最初로 藝術과 感性을 담은 特化된 都市基盤施設로 造成했다. 緩衝綠地에는 景觀席을 비롯해 메타쉐콰이어와 배롱나무, 나리, 핑크뮬리_ 철쭉, 水菊 等 10萬株 以上의 꽃나무를 심었으며 特히 골프場 入口에서나 볼 수 있는 最高級 樹種이자 神木(神木)으로 有名한 팽나무로 群落地를 造成했다.

入住民을 위한 感性과 浪漫을 담은 프라이빗 散策路도 造成한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1團地와 2團地 連結綠地부터 始作해 骨膜山까지 이어지는 散策路로 最高級 水腫을 비롯해 多彩로운 特化 아이템으로 프라이빗 散策路로 特化시켰다.

DK로열파크씨티 示範團地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隣近地域인 四月마을과 隣接地 等이 올해 2月 28日 市街化豫定用地로 確定되면서 (假稱)한들3구역, 100萬㎡ 規模로 事業이 推進 中이다. 한들3구역은 立地的으로 드림파크 野生花團地(46萬㎡)와 乘馬場 그리고 京仁아라뱃길이 맞닿아 있다. 여기에 36홀 規模의 드림파크 골프場이 이미 盛業 中이며 올해 4月 造成 計劃을 發表한 선셋파크 골프場이 36홀 規模로 造成을 마치게 되면 한들구역과 한들3구역 一帶는 72홀 規模의 首都圈 最大 골프場을 비롯해 綜合 리조트施設이 完備됨에 따라 DK로열파크씨티 씨티즌들의 住居 便利性도 크게 높아질 展望이다.

김정모 DK아시아·DK都市開發 회장은 “누구도 試圖하지 않았던 世界的 都市 造成을 위해 都市 全體에 感性的 景觀照明을 담은 特化된 都市計劃 및 都市디자인을 통해 떠나지 않아도 日常의 經驗이 感動이 되고 休息이 되는 都市, 새로운 世代를 위한 自然과 文化와 感性을 담은 生動感 넘치는 리조트都市를 만들어 누구나 찾아오고 싶은 地域 內 名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都市를 造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4世代 아파트는 限定된 空間의 制約으로 인해 아파트 문주 特化와 커뮤니티 特化 等의 아파트 團地 내 空間과 機能만을 强調한 限界性이 있었지만 DK아시아·DK都市開發이 國內 最初로 造成하는 5世代 하이엔드 아파트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805家口는 아파트 團地 내 空間과 機能은 勿論이고 大規模 投資를 통해 周邊 都市基盤施設에 藝術과 디자인을 입혀 아파트와 特化된 都市基盤施設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自然과 文化와 感性이 充滿한 리조트都市로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또 “2023年 6月 5世代 하이엔드 아파트 첫 入住를 통해 4世代 아파트와 5世代 하이엔드 아파트의 差異를 直接 體驗할 수 있을 것”이라며 “DK로열파크씨티 示範團地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4805家口는 大韓民國 最初의 5世代 하이엔드 아파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