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建設, ‘힐스테이트 봉담’ 賃借人 募集 : 비즈N

現代建設, ‘힐스테이트 봉담’ 賃借人 募集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入力 2020-11-06 11:40 修正 2020-11-06 11:43

|
폰트
|
뉴스듣기
|
記事共有  |  
  • 페이스북
  • 트위터

현대건설은 公共支援 民間賃貸住宅 ‘힐스테이트 봉담’ 賃借人을 募集한다고 6日 밝혔다.

來달 供給되는 이 團地는 화성시 봉담읍 商利 봉담2地區 B-3블록에 位置하며, 地下 1層~地上 最高 25層 11個棟, 專用面積 62~84㎡ 總 1004家口 規模로 造成된다. 專用面積別로 ▲62㎡ 80家口 ▲72㎡A 88家口 ▲72㎡B 222家口 ▲84㎡ 614家具며 選好度 높은 中小型으로 構成돼 있다.

最近 首都圈 住居 市長은 서울에서 觸發된 傳貰難이 擴散되고 있는 趨勢다. 傳貰 需要者들이 서울에서 밀려나 首都圈 地域으로 流入되고, 3期新都市 事前 請約 待機 需要까지 늘어나면서 首都圈 傳貰市場의 不安이 커지고 있다.

現在 首都圈 傳貰값은 뚜렷한 上昇勢를 보이고 있다. 韓國鑑定院의 ‘月刊 住宅價格 動向調査’에 따르면 9月 首都圈 住宅 綜合(아파트·聯立·單獨住宅 包含) 傳貰값은 0.65% 올라 前月(0.54%) 對比 上昇幅이 擴大됐다.

이中 首都圈 아파트는 傳貰값이 0.95% 上昇해 前月(0.81%)보다 두드러진 上昇曲線을 보였다. KB不動産 리브온에 따르면 9月 基準 서울 傳貰 平均은 5億1707萬 원, 京畿道는 2億8413萬 원에 達한다. 더군다나 首都圈은 傳貰難 解消에 큰 役割을 하는 新規 入住 物量 亦是 줄고 있는 狀況이어서 傳貰難은 當分間 持續될 것으로 점쳐진다.

이처럼 無住宅 實需要者들의 住居 負擔이 加重되는 가운데 公共支援 民間賃貸住宅이 對案으로 떠오르고 있다. 特히 公共賃貸住宅보다는 請約 資格이 덜 까다롭고, 民間 建設社의 一般分讓 아파트와 同一 水準 商品과 서비스가 더해진다는 長點도 있다.

火星 봉담2地區는 봉담읍 商利, 수영리, 동화리 一圓에 들어서는 公共住宅地區다. 總 面積이 約 143萬㎡에 達한다. 總 1萬1400家口에 計劃人口는 2萬8000名이나 된다.

지난 9月 開通된 水仁線 複線電鐵 오목천役을 利用할 수 있다. 水仁線은 水原 八達區 수원역에서 仁川 中區 仁川驛을 連結하며 地下鐵 1·4號線으로도 換乘 可能하다.

봉담地區과 隣接한 好梅實地球에는 新盆唐線 延長線(光敎~好梅實)도 지난 1月 豫備 妥當性調査를 通過해 빠르면 2023年 工事가 始作될 것으로 보인다. 新盆唐線이 延長되면 광교와 盆唐, 江南 等으로 빠른 移動도 可能해질 展望이다.

優秀한 敎育環境도 눈길을 끈다. 힐스테이트 봉담 바로 옆에는 幼稚園(豫定)과 수현初, 수현中(豫定)李 나란히 位置한다. 高校(豫定)까지도 約 500m 떨어져 있어 徒步 通學이 可能하다. 이 外에도 團地 隣近으로 커피複合文化施設(작은도서관), 華城市립 봉담圖書館 等이 位置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造成되는 點도 눈여겨 볼만하다. 團地는 100% 南側向 爲主 配置로 優秀한 日照權과 眺望을 確保했다. 板狀型(72㎡B 除外) 中心으로 設計돼 通風이 優秀하다. 타입別로 4베이(62㎡ 除外) 設計를 선보이며 玄關倉庫, 드레스룸, 펜트리(72㎡A/B 適用), 빌트인 受納空間을 提供해 效率的인 空間 活用이 可能하다.

아파트가 計劃된 지상부는 車 없는 團地로 設計된다. 團地內 어린이집을 비롯해 室內어린이놀이터, 맘스카페 等 키즈 特化施設 및 피트니스센터, GX룸, 室內골프演習場, 사우나, 클럽하우스 等 다양한 커뮤니티施設度 함께 들어선다.

힐스테이트 플러스도 提供된다. 生活支援 서비스(리빙, 健康, 레저 等), 에듀케어 서비스(敎育, 安心育兒, 놀이·體驗 等)로 入住民들은 差別化된 住居서비스를 經驗할 수 있다. 住居서비스 委託管理 專門業體 우리레오PMC와도 손을 잡았다.

힐스테이트 봉담 分讓 關係者는 “住居環境이 좋은 宅地地區에서 供給하는 브랜드 大團地 아파트인데다 一帶 生活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消費者들의 關心이 높은 便”이라며 “목돈을 들여 내 집 마련하기가 어려워진 만큼 資金 負擔 걱정없이 살 수 있고, 民間 一般分讓 아파트와 商品性에 있어서도 差異가 없는 것도 特徵”이라고 말했다.

東亞닷컴 정진수 記者 brjeans@donga.com


라이프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