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安全집사
집은 必要한데, 保證金 맡기기 不安하시죠?
이제는 保證保險 마크만 確認하세요.
保證保險 可能한 집
安全집社에서 지켜준 保證金 4,076億원
安全한 집 確認 리포트 申請하기
契約하기 前 保險 可能與否를 確認하세요
保證保險 可能한 安全한 집 '無料'로 보기
안전마크만 確認하세요.
保證金 돌려받지 못하는 現實,
내가 當할 수도 있는 傳貰 詐欺
傳貰 保證 事故額 7年間
344倍
2022年 못 받은 傳貰 保證金
1兆 1,726億
JTBC
2022.09.21
40億 傳貰 詐欺가
新婚집 단꿈 앗아갔다
새 아파트에 傳貰를 살 수 있단 말에 契約金을 넣은 130世代가 통째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契約金을 떼일 危機에 놓였습니다.
YTN
2022.09.26
傳貰 詐欺 被害者 續出
지난 해보다 5倍 넘게 上昇
最近 不動産 價格 下落勢로 '傳貰 詐欺' 被害가 續出하자 警察이 專擔搜査本部를 꾸려 國土部 等과 함께 集中 團束에 벌이고 있습니다.
MBC
2022.08.31
8千億 원 '時限爆彈'‥
傳貰詐欺 爆彈 터지나
自己 돈 한 푼 안 들이고 빌라를 사들여 傳貰金을 떼어 먹는 '나쁜 賃貸人' 203名의 名單을 報道해드렸는데요. 保證公社가 傳貰金을 代身 갚아주고 이들에게 떼인 돈이 7千2百億 원이 넘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8千億 원 넘는 保證事故가 時限爆彈처럼 남아 있다고 합니다.
채널A
2022.08.24
區廳 調査 나서자
‘깡筒傳貰’ 仲介士 줄줄이 廢業
채널A가 連續 報道하고 있는 깡筒傳貰 아파트, 새로운 取材 內容입니다. 仁川 彌鄒忽區에서 깡筒傳貰가 續出한, 이른바 '나홀로 아파트'들의 傳貰契約을 仲介했던 公認仲介士들이 줄줄이 廢業했습니다. '返還 責任'을 지겠다고 했던 公認仲介士들까지 廢業해버리자 貰入者들은 한番 더 絶望했습니다. 먼저, 백승연 記者의 單獨 報道입니다.
所重한 保證金
安全하게 지켜드릴게요
安全한 집 찾기
安全 訪問
安全한 契約
安全執事는 집을 찾는 過程부터 訪問, 契約까지 安全 檢證 시스템을 導入해서 保證金을 지켜드려요.
傳貰金을 支拂한 瞬間부터 安心
保證金을 支拂하고, 保證保險 加入 完了까지 不安하셨죠? 安全執事는 支拂한 瞬間부터 保險을 適用해서 安心할 수 있어요.
傳貰金 保證 保險이 되는 賣物
아직도 保證保險이 되는 賣物인지 아닌지 一一이 確認하세요? 安全執事는 傳貰金保證保險이 되는 賣物을 바로 確認해드려요.
집主人과의 對話 內容을 記錄
집主人 變心으로 因한 被害가 걱정되시죠? 집主人과 合意한 內容을 모두 記錄하고 있어요. 이제 걱정마세요.
虛僞 賣物을 自動으로 더블 체크
訪問하기 2日 前, 訪問 當日 두 番에 걸쳐서 賣物을 確認하고 虛僞賣物 確率을 낮추고 있어요.
安全뿐만 아니라
집을 잘 찾아드려요.
人氣있는 집
내 趣向과 條件에 맞는 집
나와 비슷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가장 人氣 있는 집, 내 趣向에 맞는 집을 먼저 確認해보세요.
安全집사 앱 다운로드
仲介士님이세요?
(週)安全집사
代表 박성훈
事業者登錄番號 216-81-43302
情報通信業
通信販賣業番號 第 2024-서울西草-0741號
서울市 서초구 南部循環路358길 38, 4層
顧客센터 help@findb.kr
提携問議 help@findb.kr
카카오톡 問議 @安全집사
電話問議 02-2668-7278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