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旅行 慶州 바다 어때??? with KTX 무브 : 29STREET

힐링旅行 慶州 바다 어때??? with KTX 무브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8-01 10:30:24
共有하기 닫기
힐링旅行에 바다는 無條件이지! 慶州 市內에서 조금 떨어진 감포로 가면 바다가 있는 거 알아? 가던 곳만 가던 에디터가 이番에는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 가고 싶어서 慶州 감포 바다를 始作으로 慶州 旅行을 알차게 즐기고 왔어. 慶州에 이런 곳이 있다고?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에디터 推薦 旅行地 只今 確認해 보자!

잠깐, 競走를 알차게 즐기고 싶은데 바다 쪽(감포)을 가려면 車가 必要하고 黃鯉團길은 駐車가 어려워서 苦悶하고 있었다면? 더더욱 集中하자. 汽車旅行에 엄청난 惠澤까지 더한 方法도 紹介해 줄게.

글 리아

무브에서 KTX를 豫買하면 그린카 最大 24時間이 無料!??

? 무브(MOVV) 사이트에서 KTX豫賣視 그린카 最大 24時間 無料利用權 or 無料택시 選擇 可能 (KTX 利用人員/ 區間 / 時間別 惠澤 床이)
에디터가 慶州 旅行을 苦悶한 가장 큰 理由는 車 없이 가기에는 알차게 즐길 수 없을 거 같잖아. 그렇다고 車를 가져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부담스럽고. 에디터랑 같은 苦悶을 하고 있었다면 KTX무브 + 그린카 서비스를 注目하자!

나도 豫約할래! 

를 제공받을 수 있어. 엄청난 惠澤이지! 慶州驛까지는 便하게 汽車를 타고 빠르게 移動하고 가고 싶었던 旅行地는 自由롭게 車를 타고 移動하는 거지.

에디터는 무브 사이트에서 KTX를 豫買하고 제공받은 24時間 그린카 利用券으로 荒籬단길부터 감포까지 구석구석 알차게 旅行을 즐겼어. 國內旅行을 할 때 KTX 費用, 렌트費用 同時에 드는 게 恒常 負擔이었는데 多方面으로 너무 만족해서 强推하고 싶어!

豫約은 여기서!

慶州 여름 바다旅行 스팟 미리보기
?? 宋代말燈臺
?? 前村巷용굴
?? 이스트앵글 카페
?? 國民힐링파크
?? 보문湖水
?? 小屋

宋代말燈臺
?? 休養地로 슝~ 날아온 氣分!
?? 荒籬단길에서 車로 45分 所要
?  스노클링 스팟으로 推薦!
慶州에서 스노클링을???

慶州에서 바다! 그것도 물놀이하기 좋은 곳이라니 조금 生疏하지? 여름休暇에 바다가 必須인 에디터가 오래前부터 가고 싶어서 찜 해놨던 宋代말燈臺를 드디어 다녀왔어. 人生샷 스팟, 스노클링 하기 좋은 곳으로 所聞히 藉藉한 宋代말燈臺. 찐 後期부터 駐車 꿀팁까지 完璧하게 파헤쳐 줄게! 황리단길에서는 조금 距離가 있지만 에디터처럼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꼭 訪問해 보라고 推薦하고 싶어. 燈臺에 到着하면 나무데크階段이 보일 거야. 오른쪽 階段을 통해 내려가면 宋代말燈臺 물놀이 스팟 到着!

나무階段으로 내려간 뒤 돌階段을 한 番 더 내려가야 되는데 내려가는 길이 險한 便이어서 操心해야 돼. 되도록이면 아쿠아슈즈나 미끄럽지 않은 신발을 신는 걸 推薦할게. 맑은 물이랑 시원한 波濤 德分에 내려가자마자 가는 길이 險難했던 게 싹 잊히더라고. 中間中間 돌을 이어주는 다리가 있는데 서서, 앉아서 寫眞도 찍기도 너무 좋더라! 人生샷 그냥 건지게 해주는 곳이야???

元來는 바다를 보면 물속을 뛰어들기 바쁜데 구경하고 寫眞 찍느라 時間이 훌쩍 가버리더라. 에디터는 波濤가 잔잔한 곳에 자리 잡고 스노클링을 즐겼어. 물이 깨끗해서 그런지 물고기도 많이 보이고 왜 스노쿨링 스팟으로 有名한지 알겠더라고! 너무 좋았던 곳이라 이番 여름에 또 한 番 訪問할 豫定이야. 물놀이를 하지 않더라도 바다를 구경하러 가기도 너무 좋을 거 같아. 慶州 황리단길에서도 車로 40分~50分 程度 걸려서 콧바람 쐬러 가기도 좋겠어. 旅行에 바다는 빠질 수 없으니까!??

宋代말燈臺 갈 사람? 에디터 꿀팁 보고 가자??

?? 安全要員이 없으니 救命조끼, 튜브 必須로 챙기자
?? 아쿠아슈즈, 미끄럽지 않은 신발 신는 걸 推薦!
?? 周邊에 샤워場이 없으니 비치타월을 챙겨가는 게 좋아. 宿所가 멀어서 씻기 어려우면 近處 ‘등대 沐浴湯’, 고아라 海邊 샤워場을 利用하면 돼.
?? 波濤가 센 날은 옷이 다 젖을 수 있으니 餘벌옷이 없으면 注意하자!
??  내려가는 길 操心 또 操心!
??? 네비에 宋代말燈臺 빛體驗 展示館을 찍고 가서 駐車 後 하얀 建物을 따라 걷기! 專用 駐車場이 아니어서 週末에는 매우 混雜할 수 있어서 平日에만 利用하는 걸 推薦해.
???  水協 活魚直販場 檢索 後 空터에 駐車 - 燈臺까지 徒步로 5-7分 所要
???  감포 防波堤 駐車 後 標識板을 따라 걷기


前村巷용굴
??  宋代말燈臺에서 車로 8分, 完璧 코스!
??  洞窟 人生샷 포토존 여기 있었네?
다들 한 番쯤은 바다와 洞窟을 背景으로 한 寫眞 많이 봤을 거 같아. 에디터가 宋代말燈臺에서 車로 8分이면 갈 수 있는 포토존을 가져왔지! 그냥 지나칠 수 없겠지?

네비에 ‘前村巷'을 찍고 到着하면 왼便에 標識板이 보일 거야. 옆에 나무 데크階段을 10分 程度 걸으면 포토존 到着! 標識板에서 볼 수 있듯 용굴은 死龍굴, 單용굴 두 곳이 있는데 死龍굴만 가보는 걸 推薦할게. 단용굴은 사룡굴보다 더 멀거든. 時間이 여유로워서 바다를 보면서 散策하고 싶으면 단용窟까지 가보는 것도 좋겠어. 우선 가는 길이 데크로 잘 되어있고 바다를 보면서 걸으니까 너무 좋더라. 포토존을 일부러 찾아가는 게 아니라 散策길을 걷다가 포토존을 發見한 氣分이 들기도 했어.

到着하자마자 멋있다는 말만 連發했던 거 같아. 에디터가 訪問했을 때는 波濤가 쎈 便이어서 깊게 들어가지는 못했는데 오히려 더 力動的이고 멋있는 寫眞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어. 波濤가 잔잔할 때는 잔잔한 대로 예쁜 寫眞을 건질 수 있을 거 같아.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아쉬우니까 꼭 한番 訪問해서 人生샷 건져보자!

?? 겨울에는 日出 名所로 脚光받는 곳!

이스트앵글 카페
?  韓屋카페와는 또 다른 魅力을 가진 慶州 오션뷰 카페
?  드라이브 코스로 强推!
바다에 眞心인 에디터가 또 오션뷰 카페 빼놓으면 서운하지. 宋代말燈臺에서는 30分 程度 所要돼서 距離가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드라이브 兼 들르기 너무 좋은 곳이야. 慶州 카페 하면 普通 韓屋카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車로 1時間만 移動해도 색다른 魅力을 가진 오션뷰 카페를 만날 수 있어! 이스트앵글 카페는 野外는 勿論 內部에서도 통窓으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기 너무 좋아. 第一 좋았던 點은 內部, 野外 테라스 루프탑에서 모두 바다를 즐길 수 있다는 點이야.

에디터는 野外에 자리 잡았는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氣分轉換 제대로 되더라고. 飮料,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해서 餘裕롭게 時間을 보내기 딱이야. 野外에 앉았더라도 內部도 둘러보고 루프탑에 올라가서 시원한 바다를 背景으로 寫眞찍는 거 알지???

? 每日 10:00-21:00
??? 카페 앞 駐車空間 利用

바다만 즐기기엔 慶州는 좋은 곳이 너무 많아!??
慶州에 와서 바다만 즐기고 가기에는 좋은 곳이 많더라. 에디터가 時間을 쪼개고 쪼개서 推薦하고 싶은 곳을 다 다녀온 뒤 담은 알찬 情報 情報 確認해 보자.

.
國民힐링파크
?? 異國的인 雰圍氣 뿜뿜! 라오스 아니야?
?? 카누 타고 神祕로운 湖水 한 바퀴
?? 荒籬단길에서 車로 35分
日程上 물놀이를 못해서 아쉬웠다면 카누 體驗은 어떨까? 그것도 異國的인 雰圍氣가 흐르는 神祕로운 湖水에서 타는 카누! 타는 내내 湖水 雰圍氣도 滿喫하고 寫眞 찍느라 눈과 몸이 바빴던 곳이야. 입구에 들어서면 여기에 카누를 脫水 있는 곳이 있다고..?라는 생각이 들지도 모르지만 社長님께서 親切하게 案內해 주셔. 푸릇푸릇한 나무에 둘러싸인 湖水에 오리가 둥둥 떠다니는 風景을 보자마자 感歎이 절로 나오더라고.

카누 타고 湖水를 돌면서 오리 밥도 주면서 餘裕로운 時間을 보내기 좋았어. 人生샷은 덤??  에디터는 피크닉 小品을 챙겨가서 더 예쁜 寫眞을 찍을 수 있었어. 人生샷에 眞心이라면 피크닉 매트랑 弔花 한 송이 程度 챙겨주자! 다만 조금 아쉬웠던 點은 入場料랑 카누 體驗料가 別途라는 點. 2人이 訪問했을 때 조금 價格이 부담스럽게 느껴졌는데 색다른 追憶이랑 寫眞을 남긴 거 같아서 後悔는 없어. 봄에는 꽃이 피고 겨울에는 周邊이 얼음으로 變해서 더 예쁘다니까 다른 季節이 궁금해지는 곳이야.

? 每日 10:00 - 18:00 / 雨天 時 現場 問議
?? 入場料 15,000원(1人) 카누 體驗 30,000원(2人)
??? 國民힐링파크 專用 駐車場 利用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