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月 平昌 旅行?? 草綠뷰+흰꽃=인생샷?? 뚝딱! : 29STREET

6月 平昌 旅行?? 草綠뷰+흰꽃=인생샷?? 뚝딱!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6-30 11:00:01
共有하기 닫기
푸릇푸릇한 곳으로 가고 싶다! 탁 트인 風景 보고 싶다! 하는 歲둥이들 있어? 에디터는 自然自然韓 곳으로 떠나고 싶어 드릉드릉하는 中인데 말이야. 이런 條件을 完璧 充足하는 곳을 紹介할게. 山 위에 있어 5月부터 여름 내내 四方이 草綠빛으로 變하는 平昌으로 떠나보자. 山 위에 있어서 여름에도 많이 덥지 않아??

글 마린
位置 情報 먼저 보고 가자!
1?? 청옥산 陸百마지기
2?? 용평리조트 內 마운틴코스터&발왕산케이블카
3?? 五臺山 月精寺 전나무숲길
4?? 大關嶺 羊떼牧場
청옥산 陸百마지기
?????♀? 推薦 類型
?? 旅行에서 人生샷이 빠질 수 있나요? 라고 생각하는 歲둥이
?? 草綠草綠 自然이라면 뭐든 좋아~하는 世둥이
@__ha_flower
@jjaee_h0
@sunny_yunny
@danchu_0414
청옥산 勁士를 따라 데이지 꽃이 빽빽하게 펼쳐지는 陸百마지기. 六百마지기는 볍씨 六百 말을 뿌릴 수 있을 程度로 넓은 平原이라 불여진 이름이래. 하얀 꽃과 푸른 草原, 푸른 하늘까지! 寫眞만 봐도 氣分 좋아지는 風景에 6月이 되면 생각나는 旅行地 中 하나야. 게다가 高度가 높아 머무는 내내 시원한 바람까지?? 여름 旅行地로 딱이야.

海拔高度 700M에 達하는 이곳을 오기 위해서는 구불구불한 길을 한참 동안 올라와야 해. 살짝 허리가 아픈데? 싶을 때 到着해. 끝없이 펼쳐진 草原에 눈이 맑아지는 氣分이 들더라고. 가슴이 뻥 뚫리는 건 덤~

샤스타데이지는 낮게 피는 꽃이라서 앉아서 寫眞 찍는 걸 推薦해. 해가 좋은 날 訪問하면 逆光에서 찍지 않도록 角度 確認은 必須野. 傾斜가 있으니까 恒常 操心하고!
@jhjung_61
@jhjung_61
꽃이 안 폈을 땐 別로냐고? 푸릇푸릇한 뷰과 시원한 바람에 雄壯하게 돌아가는 風力發電機까지. 탁 트인 風景에 感歎하게 될걸. 그리고 민들레가 잔뜩 피어있대. 또 다른 魅力의 風景이니까 아쉬워 말자고~

?? 꼭 샤스타데이지를 보고 싶다면 6月 中旬 以後에 訪問하는 걸 推薦할게.
?? 駐車 無料 / 6月에는 駐車 戰爭이 벌어지기도 해. 아침에 訪問하는 게 便할 거야.
?? 有名한 車泊 名所野. 다만 炊事는 禁止라는 거~
平昌 마운틴코스터
?????♀? 推薦 類型
?? 旅行에서 액티비티가 빠질 수 있나요? 라고 생각하는 歲둥이
?? 스릴? 最高! 스피드? 最高! 라면 꼬옥 訪問하기!
@hxmny_
@dancechocopie
人生샷 잔뜩 남겼다면 이番엔 스릴 넘치는 루지 타러 가볼까? 오픈 後 꾸준히 人氣가 많은 마운틴코스터는 速度感이 장난 아니야. 스틱을 앞으로 당기면 出發하고 뒤로 당기면 멈추는 簡單한 造作法이라 11歲 以上의 아이들은 혼자 搭乘度 可能하대.

搭乘하면서 撮影하는 건 괜찮지만 紛失 事故가 가끔 일어난다고 해. 歲둥이들 핸드폰은 所重하니까 꼬옥 붙잡고 搭乘하도록 하자. 安全이 第一 重要!

?運營 時間 : 月 休務 / 禍~金 10:00 ~ 17:30
土 09:00 ~ 18:00 / 日 09:00 ~ 17:30
?? 利用 料金 : 對人 15,000원 / 小人 12,000원 (正常價)
?? 整備 時間(12:00~13:30)에는 運營하지 않으니까 避해서 訪問하자.
?? 135cm 或은 10歲 以下 兒童은 父母님과 함께 搭乘해야 해.
?? 36個月 未滿, 60歲 以上, 妊産婦는 搭乘 不可
발왕산 케이블카
?????♀? 推薦 類型
?? 便하게 탁 트인 風景을 볼 순 없을까? 登山, 걷기는 싫어!! 하는 歲둥이
?? 草綠草綠 自然과 함께하고 싶은 歲둥이
?? 아이와 함께 旅行을 計劃하는 世둥이
@_lemarenn
@taegeum2077
@_lemarenn
@happy_jiwoni
어린 아이와 함께하면 루지보다는 케이블카를 더 推薦해. 발왕산 케이블카는 우리나라 最長 길이이래. 德分에 海拔 1458m의 발왕산 頂上까지 케이블카 타고 쉽게 오를 수 있어. 搭乘 後 到着까지 約 20分 程度 걸리는데 꽤 加派는 警査를 올라가서 時時刻刻 風景이 바뀌어. 內部에 블루투스 스피커로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20分 동안 눈과 귀 모두 힐링타임 始作!

頂上에 到着하면 탁 트인 風景과 함께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서 氣分이 倍로 좋아져. 平素에 추위를 잘 탄다면 여름에 訪問하더라도 얇은 잠바를 챙기는 게 좋겠어. 展望臺와 스카이워크, 곳곳에 예쁘게 꾸며둔 포토존까지 한 바퀴 돌면 草綠 에너지 充電 完了.??

? 運營 時間 : 平日 9:00~17:00 / 週末 9:00~18:00
?? 利用 料金 : 對人 25,000원 / 小人 21,000원 (正常價)
?? 스카이워크는 케이블카 運營 1時間 뒤부터 開放된대.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