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感性 좋아해??? 서울 테라스 카페 (feat.브런치) : 29STREET

유럽 感性 좋아해??? 서울 테라스 카페 (feat.브런치)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7-05 09:00:02
共有하기 닫기
歲둥이들 테라스의 季節 잘 즐겼어? 조금 아쉽다면 只今도 늦지 않았어. 아직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테라스에서 브런치에 커피 한 盞까지! 더해주면 딱이야. 게다가 유럽 感性이 흐르는 곳이라니 안 갈 수 없겠지? 에디터 最愛 空間들로 모아봤으니까 믿고 訪問해 줘!


글 리아
꾸띠자르當
@lovable__lyl
@ee__k0.0
@babygayeon
@hyunzew
@hyunzew
이태원에서 파리 感性을 느끼고 싶은 歲둥이들 모여라???♀? 꾸띠자르黨은 이태원의 프렌치 레스토랑이야. 프랑스 家庭食은 勿論이고 브런치 메뉴도 販賣해서 한 끼 食事를 하러 가기도, 브런치를 즐기기도 좋은 곳이야. 飮食도 飮食이지만 에디터가 이곳을 紹介하는 가장 큰 理由는 野外 테라스 때문! 요즘 날씨에 너무 잘 어울리는 곳이 아닐까 싶어. 異國的인 雰圍氣가 물씬 나면서 프랑스 작은 洞네에 놀러 온 氣分도 들어.

너무 예쁜 空間이라 兩옆, 위 어디를 봐도 繼續 感歎만 나오게 될지도 몰라. 꾸띠자르黨은 職員 大部分이 프랑스人이야. 그래서 注文하거나 疏通을 할 때 英語로 얘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야.
@rmds_my
@babygayeon
@rmds_my
韓國語로 해도 알아 들으시긴 하겠지만 먼저 韓國語로 얘기하시지는 않아. 처음 가면 唐慌할 수 있는데 歲둥이들은 미리 알고 가서 唐慌하지 말자!

메뉴板마저도 프랑스 感性이 흘러넘쳐. 종이 메뉴板 들고 寫眞도 한컷 찍어보자! 이 感性 알지??? 어두워지면 또 다른 雰圍氣로 魅力이 넘쳐. 已往이면 어둑어둑해지기 前에 가서 저녁 雰圍氣도 즐기고 오기 바라.


? 每日 11:30-01: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豫約 02-796-5072
꽁티드툴레亞
@yeojin_525
@favor_pure
@zero_moon2
다음은 鴨鷗亭에서 에디터 最愛 카페인 꽁띠드툴레亞! 위에서 紹介한 꾸띠자르당이랑은 조금 다른 雰圍氣이지만 마찬가지로 유럽 感性이 물씬 느껴지는 空間이야. 아기자기하고 閑寂한 雰圍氣를 더 좋아하는 歲둥이들은 꽁티드툴레아를 推薦할게. 室內도 너무 좋지만 꽁티드툴레아에 처음 訪問했다면 꼭 테라스 자리를 死守하라고 말해주고 싶어. 그런데 週末은 無條件이고 平日에도 웨이팅이 있어??
@minggee__
@th_miso
@yom_momet
@lafayette.kr
테라스에 앉아있으면 웨이팅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거야. 이 여유로운 雰圍氣, 感性이 正말 幸福한 時間을 만들어 주더라. 그리고 에디터는 訪問할 때마다 여기서 食事, 디저트 한 番에 解決해. 歲둥이들도 풀코스로 즐겨보면 어떨까? (여기 김치볶음밥 眞짜 맛있어 속닥속닥:)

그리고 에디터는 平素에 초코 디저트를 別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초코무스는 無條件 먹어야 돼! 라고 말할 수 있을 程度로 맛있게 먹었어. 맛있는 건 世둥이들이랑도 같이 먹고 싶은 에디터 마음??


? 每日 11:00-24:00 브레이크 타임 17:00-18:00 (디저트, 飮料만 注文 可能)
애니誤케이션
@h__yuun
@_love_rian
@ji0_jung
베이글 좋아하는 歲둥이들은 一旦 글 읽기 前에 여기 地圖에 貯藏부터 해두자. 鴨鷗亭 로데오거리에 位置한 애니오케이션은 身上 핫플이야.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組合도 너무 좋지만 애니誤케이션에서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推薦해 주고 싶어. 鰱魚&鰱魚 알, 버섯&水卵 等 비주얼만 봐도 침샘이 고이는 메뉴들! 注文할 수밖에 없겠지.
@_euniverse___
@_love_rian
@ji0_jung
@_love_rian
애니誤케이션 亦是 테라스에서 먹으면 그 맛이 두 倍로 맛있게 느껴질 거야. 위에서 紹介한 곳들보다는 조금 더 힙한 雰圍氣가 느껴지지. 浪漫的이고 童話 속 유럽 感性 보다는 조금 더 힙한 美國 브랜드 느낌이 나는 空間이야. 와인 좋아하는 歲둥이들은 커피 代身에 와인이랑 같이 즐겨보자! 요즘같이 아주 덥지도 않고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햇살이 좋은 날 테라스에서 와인 한 잔이랑 먹는 베이글 샌드위치라..? 생각만 해도 幸福하지 않아???

다양한 베이글 種類, 와인 플레이트, 요거트, 샐러드 等 다양한 메뉴를 販賣 中이니까 趣向껏 즐기기 바라. 食料品店을 聯想시키는 內部 구경도 잊지 말고!

? 10:50-21:20 月曜日 休務 라스트 오더 20:20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