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콕 뷰맛집 호텔만 쏙쏙! 방콕 호텔 4 : 29STREET

방콕 뷰맛집 호텔만 쏙쏙! 방콕 호텔 4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6-29 08:00:01
共有하기 닫기
歲둥이들은 宿所 定할 때 어떤 게 第一 重要해? 에디터는 個人的으로 化粧室이 第一 重要해… 그中에서도 샤워器 水壓. TMI는 넘어가고~ 이番 매거진에서는 방콕 뷰맛집 호텔을 紹介할까 해. 施設만 重要하다고 생각했는데 뷰가 좋으니까 머무는 내내 氣分이 좋더라고. 오랜만에 旅行 가는데 뷰까지 神經 쓰고 싶다면 參考해 줘.

?? 살라 라타나코신 - 왓아룬 뷰
?? SO/방콕 - 룸피니 公園 뷰
?? 르부아 호텔 - 짜오프라야 江+시티뷰
??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 짜오프라야 江

글 (休暇 다녀와서 신난) 마린
살라 라타나코신
hwakyung_
era._.veller
era._.veller
왓아룬뷰와 하루 終日 함께??
방콕 가면 寺院 구경을 한 番쯤 가잖아. 寺院 안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기도 하고 건너便에서 바로 보기도 하고! 그中에서도 代表 社員인 왓아룬을 房 안에서 볼 수 있는 호텔을 紹介할게. 인스타그램에서 핫해서 이미 알고 있는 歲둥이들도 많을 거야. 체크인할 때 提供되는 웰컴 티와 코코넛 캔디. 事實 뷰에 感歎하느라 티는 뒷전이었어. 그래도 德分에 氣分 좋은 체크인 時間이었어. 에디터는 3層에 位置했던 301號 코너룸을 豫約했어. 두 窓에서 모두 江과 寺院을 바라볼 수 있었고 탁 트인 뷰라서 들어가자마자 感歎했지 뭐야~

?? 301號 豫約 꿀팁
꼭 301號에서 묵고 싶다면 第一 좋은 方法은 301號에서 日程 內에 宿泊할 수 있는지 直接 確認하는 거겠지? 메일로 歲둥이들 日程에 宿泊이 可能한지 그中에서도 301號가 可能한지 물어보면 돼. 宿泊이 可能하다면 ’Wat arun river view’ 룸 타입을 豫約한 後에 다시 메일로 確認받는 것까지!
era._.veller
era._.veller
hwakyung_
價格에 비해 施設이 안 좋다는 後期를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깔끔했어. 房을 들어오자마자 洗面臺가 따로 있고 化粧室과 샤워室도 分離되었어. 마샬 스피커가 있어서 머무는 내내 노래를 感性 넘치는 노래와 함께 旅行 즐기기 可能!

短點은 大型 거울로 된 미닫이門이라 化粧室 門을 닫으면 샤워室 門이 열리게 되는….. 살짝 不便한 構造였어. 施設이 좋은 便은 아니지만 뷰를 위해 支拂했다고 생각하면 딱 適當한 程度. (?????♀? 에디터 個人的인 리뷰)

낮도 낮이지만 特히 노을질 무렵과 夜景이 하이라이트지. 흔히 볼 수 있는 오션뷰, 마운틴뷰랑은 또 다른 異國的인 뷰를 便하게 늦게까지 즐겨보자. 새벽까지 불이 켜져있어서 잠들기 直前까지 왓아룬 夜景과 함께 했어. 이곳 말고도 왓아룬 뷰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꽤 있어. 

비슷한 뷰를 자랑하는 近處 레스토랑과 칵테일바를 아래 적어둘게. 參考해 줘~

Eagle nezt bar / Bitter Deck / Rongros / Amorosa / The Deck by Arun Residence / Eat sight Story / In love / Khim Lom Chom Sa Phan
SO/방콕(舊 소 소피텔)
era._.veller
era._.veller
방콕 市內에서 푸릇푸릇한 뷰를 滿喫하고 싶다면!

방콕 룸피니公園 뷰하면 어디? SO/방콕. 코로나 以前에는 ‘小小피텔'이었는데 이름이 바뀌었대. 방콕 市內에서 푸릇푸릇한 뷰를 願한다면 여기만 한 곳이 없어.

에디터가 묵은 放은 ‘So Comfy’ 파크 뷰였어. 德分에 방콕 市內에 있으면서도 房에 있는 내내 公園과 함께했어. 룸 안에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中間에 業務 보기에 便했고 모바일 機器와 미러링이 되는 TV가 있어서 노래 틀어놓고 休暇를 즐겼어. 甚至於 化粧室 안 浴槽에서도 룸피니 公園이 보이더라고! 룸度 룸인데 水泳場, 曺植, 칵테일바 等 호텔 안 附帶施設들이 正말 좋았어.
hwakyung_
era._.veller
era._.veller
@marijang_
룸은 파크뷰라면 루프탑에 있는 水泳場은 시티뷰야.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면서 水泳을 즐기다니!! 게다가 水泳場 길이가 꽤 길어서 背泳하면서 하늘 보기에도 좋더라고. 午後 10時까지 水泳場을 開放해서 밤 水泳도 즐겼어.

어디 가나 뷰가 좋은 便이지만 特히 曺植 레스토랑은 들어서자마자 曺植 레스토랑 뷰가 이럴 것까지 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다른 호텔 早食에서는 보지 못한 젤라또, 生 코코넛 주스, 바로 갈아주는 健康 스무디에 다양한 韓食 메뉴까지. 아침부터 뭘 먹어야 할지 苦悶되는 메뉴들이었어. 호텔을 많이 다녀본 리아度 뷰뿐만 아니라 맛도 만족스러웠대.

宿所에 묵지 않더라고 룸피니 公園 뷰를 滿喫할 수 있어! 호텔 29層에 位置한 HI/SO에서 칵테일과 함께 방콕 夜景을 즐겨봐. 價格帶가 아주 높은 便이 아니라서 日程을 마무리하는 날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 조용한 雰圍氣에서 보는 夜景…좋은 記憶으로 남지 않을까?
르부아호텔
serenade0213
lovesion__
serenade0213
serenade0213
serenade0213
異國的인 테라스에서 방콕 시티뷰를 즐겨보자.
르부아 호텔은 이름이 2개야. 總 63層인 호텔 建物 中 51層 以下 客室은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52層 以上 客室은 타워클럽 앳 르부아로 불려. 位置는 같은 곳이니까 헷갈리지 않게 호텔 紹介 前에 말해. 타워클럽 앳 르부아를 豫約하면 라운지를 利用할 수 있는데 豫約 時 ‘라운지 억세스'가 可能한지 確認해 봐야 해. 1泊에 15,000원 程度 差異 나는데 各種 間食거리와 主流를 맘껏 즐길 수 있으니까 已往이면 라운지 包含된 룸이 좋겠지?

앞에서도 말한 라운지는 午前 6時부터 午後 6時까지 無制限으로 利用 可能해. 커피, 茶, 과일주스, 와인, 칵테일, 麥酒를 願하시는 만큼 즐길 수 있고 野外에 寫眞이 잘 나오는 포토 스팟도 있어. 방콕의 낮은 돌아다니기에 더우니까 그 時間에 들어와서 라운지를 즐기면 딱! 

아쉬운 點은 호텔 自體가 軟式이 오래되다 보니 客室 內 層高가 조금 낮은 便이야. 그리고 높은 層에서 즐기는 水泳을 하고 싶다면 다른 宿所를 推薦해. 水泳場 內에서 시티뷰를 보기는 힘들거든. 그래도 房에서 아이콘 詩庵, 아시아티크까지 한눈에 보이니까 夜景을 따로 보러 가지 않아도 充分해. 방콕에서 異國的인 느낌의 호텔을 찾는다면 이곳 推薦!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