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랑 濟州 旅行 200% 즐기기! 濟州 테마파크?? : 29STREET

아이랑 濟州 旅行 200% 즐기기! 濟州 테마파크??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6-19 09:00:01
共有하기 닫기
濟州旅行 計劃 中인 歲둥이들 있어? 只今 가면 너무 덥지도 않고 쌀쌀하지도 않고 딱 좋을 거 같아. 아이와 함께 濟州旅行 豫定이거나 色다르게 提州를 즐기고 싶다면 集中해 줘! 요즘 같은 날씨에 가면 特히 좋을 濟州 테마파크 모아봤어. 우리 家族 所重한 追憶 하나 더 쌓기 成功~!


글 리아
무민랜드
@smoreaddict
@merrylilac_
@ssoy__n
@ssoy__n
@ha_0621
핀란드 國民 캐릭터 무민!
핀란드에서 태어난 캐릭터 무민은 75年이 넘는 時間 동안 全 世界人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國內 最初 무민 하우스 展示가 濟州에 열렸는데 안 가면 서운하지.

濟州 旅行 必須 코스인 카멜리아힐이랑 車로 5分 距離여서 같이 訪問해도 좋겠어. 더운 날씨 때문에 지칠 때쯤 시원한 室內에서 아이와 時間을 보내면 좋을 거 같아.
濟州 무민랜드는 무민 하우스 洞과 무민 라운지 銅으로 나눠졌어. 무민 라운지 洞은 기프트샵과 힐링파크, 카페를 즐기는 空間이라 무민 하우스 棟을 먼저 둘러보는 걸 推薦할게.

무민 하우스 洞은 즐길 距離가 가득해. 1層 作家 紹介와 캐릭터 로드 等을 비롯해서 2層 무민 스토리, 3層 미디어 아트 體驗館까지! ‘무민 이야기가 藝術로 살아 숨 쉬는 空間’이라는 타이틀이 너무 잘 어울리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건 勿論이고 어른도 눈 돌리는 곳마다 寫眞 찍느라 바쁠 거야. 아이와 追憶도 쌓고 무민 作品 속 希望과 平和도 느껴보길 바라.


? 무민랜드 10:00 - 19:00 立場마감 18:00 / 무민카페 10:30-19:00 라스트 오더 18:30
??무민카페만 別途로 利用 可能
티켓 最低價 알아 보기 
스누피 가든
@yem.yei
@jiiee527
@iannn__m
@iannn__m
@namji_b
濟州에서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캐릭터 世上 스누피 가든! 스누피 가든은 피너츠 에피소드를 自然 속에서 마주하는 곳이야. 室內 가든 하우스, 野外 가든 空間으로 構成됐어. 피너츠의 스토리를 모르더라도 곳곳에 자리 잡은 캐릭터를 구경하고 寫眞 찍으러 가는 거로 充分해. 야외 가든은 小說 王 스누피 廣場, 비글 스카우트 캠프, 피너츠 思索 들판 等 無慮 11個 테마로 나눠졌어. 濟州 自然과 스누피의 組合을 마음껏 누려보자.

入口에서 팜플렛을 꼭 챙기는 거 잊지 마! 팜플렛에 案內된 이야기 動線을 따라 투어韓 뒤 스탬프를 모으면 膳物을 받을 수 있거든. 아이들이 스탬프 모으는 재미에 푹 빠진다고 해! 濟州 스누피 가든 內에는 카페도 마련되었으니 熱心히 즐긴 뒤에 시원한 飮料 한 盞으로 마무리하면 完璧해.


? 3月-9月 09:00-19:00 / 10月-2月 09:00-18:00
最低價 確認 바로 가기
濟州 神話월드 워터파크
@dalki735
@k_yj_c
@illang_illang_the
물놀이 빠질 수 없지??
물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는 아마도 바다에서 노는 거 만으로는 不足할 거야. 濟州 神話월드 워터파크에서 우리 아이에게 完璧한 물놀이를 膳物해 주자!

神話 워터파크는 濟州道 最大 워터파크로 神話월드 內에 位置했어. 여름에는 室外는 勿論 室內 水泳場도 즐길 수 있어서 마감時間까지 꽉 채워서 놀지도 몰라. 워터파크에 갔으니 파도 풀 먼저 즐겨줘야지. 웨이브풀은 救命조끼를 着用해야만 들어갈 수 있어. 렌탈非 8,000원을 支拂해야 된다는 點 미리 알고 가자. 웨이브 풀 外에도 有數풀, 슬라이드 等 놀 距離가 가득해. 우리 아이 體力이 좋다는 걸 다시 한番 느낄지도 몰라?? 5月 基準 野外 워터파크 施設은 一部만 開場했는데 6月 中으로 全體 開場할 豫定이래!
@___all_is_well
@seoh_moo
@mmmm_abcd
室外 워터파크 一部만 開場했다고 해서 아쉬워하지 말자. 室內에도 즐길 距離가 한가득이거든. 室內에 들어가면 超大型 비치볼이 보일 거야. 바로 아이들에게 가장 人氣 있는 버블팝! 비치볼 위에서 점프하고 미끄러지기도 하면서 뛰어노는 어트랙션이야. 뛰는 놀이다 보니까 體格 差異가 크면 安全事故가 날 수 있어서 時間帶別로 키 120cm 以上 以下 어린이로 나눠서 入場하고 있어.

神話월드에 投宿하는 世둥이들은 스카이풀도 꼭 訪問하자. 스카이풀은 神話월드 投宿客만 利用 可能해. 아이랑 물놀이를 즐긴 뒤 탁 트인 뷰를 바라보면서 썬베드에 누워있으면 天國이 따로 없어.


? 室內 워터파크 12:00-20:00 / 室外 워터파크 12:00-18:00 / 스카이풀 09:00-22:00 (밤 8時 以後는 成人만 利用 可能)
?? 救命조끼 8,000원 / 一般 선베드 30,000원 / 커플 선베드 80,000원
?? 수건이랑 母子 챙겨가자!
?? 물놀이 裝備 搬入 不可能 (스노클링, 오리발, 비치볼, 물銃)
?? 外部 飮食 搬入 不可能
最低價 確認 바로 가기 
더 많은 <핫플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