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겨울 아이와 함께 떠날 ??겨울 祝祭?? : 29STREET

올겨울 아이와 함께 떠날 ??겨울 祝祭??

세시간전
세時間展 2022-01-20 10:29:54
共有하기 닫기
추위도 우리 아이들의 에너지를 잠재울 순 없다! 밖으로 얼른 나가고 싶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떠나면 좋을 겨울 祝祭 名所를 모았다. 신나는 액티비티부터 볼거리까지 다양한 祝祭의 現場! 낮에 신나게 놀고 밤에 꿀잠 잘 수 있을 겨울 祝祭, 只今 確認해보자.

글 아띠
七甲山 얼음 噴水 祝祭
?? 2022.1.1-2.13 (臨時開場: 2021.12.23-12.31)
@shin.jjung
커다란 얼음 噴水와 얼음 조각으로 가득한 겨울王國! 忠南 靑陽알프스마을의 代表的인 祝祭, 七甲山 얼음噴水 祝祭로 向해보자. 눈과 얼음을 主題로 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다채롭게 具備되어 마치 엘사가 살 것만 같은 風景을 演出한다. 가장 사랑받는 場所는 亦是 巨大한 얼음 噴水.
@yshmomhsy
얼음 噴水는 마치 고드름처럼 기다랗게 늘어졌는데, 規模가 어마어마해 앞에 서면 압도당하는 氣分이 든다. 神祕한 아름다움을 뒤로 남기는 寫眞도 必須! 或是 모르니 安全에 留意하며 얼음 噴水와 距離를 維持하고 寫眞을 찍어야 한다.
@s_o_w_o_n
대표되는 얼음 分數 外에도 얼음 조각, 눈 彫刻 等 다양한 볼거리도 자랑한다.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라바 等 漫畫 캐릭터들도 種種 登場하니 아이들의 재미는 一旦 사로잡은 셈이다. 中間中間 位置한 포토존에서 남기는 寫眞도 놓치지 말자.
@dondon__pig
아가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뽐내기 딱 좋은 액티비티들도 여럿 마련됐다. 눈 썰매, 짚트랙, 깡筒列車 等의 액티비티로 추위를 이겨내 보자.

달달한 間食이 생각날 때면, 바로 옆에서는 군고구마, 군밤度 販賣 中이다. 直接 長斫 불에 구워먹을 수 있어 맛도 좋지만 재미까지 챙겼으니 아이와 새로운 經驗을 해봐도 좋겠다. 호호~ 불어 먹다 보면 한겨울 感性 느끼기 딱!
夜間 祝祭 現場의 雰圍氣도 엿보자.
@jinsu0621
? (週刊) 9:00-17:00/ (夜間) 18:00-21:00
(夜間 開場은 現地 狀況에 따라 變動된다.)

?? 入場料 7,000원/ 썰매 利用料 18,000원

?? 썰매 利用權을 購入 時,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 봅슬레이 無料 利用이 可能하다.
?? 짚트랙, 깡筒列車 等의 액티비티는 追加 料金이 賦課된다.
?? 室外는 未接種者 立場 可能하지만, 食堂 賣店은 백신패스 必要.
江華島 빙어大잔치
?? 2021.12.17-2022.2.15
@nov_25_
드디어 왔다! 빙어 낚시의 季節! 얼음이 꽁꽁 얼어버릴 추위가 다가오면 唯獨 생각나는 액티비티다. 仁川 江華島 隣近에 特히 빙어낚시 關聯 祝祭가 많이 열리는 便이다. 그中 빙어大잔치 祝祭는 新鮮낚시터에서 進行된다.

빙어 낚시의 境遇, 많은 準備 없이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部分에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다. 또한, 얼음 위에 앉아 낚시를 즐긴다는 點에서 색다른 재미를 膳賜하기도 한다.
@yunmicheon
祝祭 現場에서는 빙어 낚시를 위한 道具도 販賣하니 맨손으로 가더라도 體驗이 可能하다. 빙어세트에는 견지臺, 미끼가 되어 줄 구더기와 크릴새우, 眼鏡가위, 얼음뜰채, 빙어魚缸 等이 包含된다. 낚시 椅子도 함께 貸與가 可能하다.
@juana_myounghee
빙어 낚시 後에는 直接 잡은 빙어 料理도 맛볼 수 있다. 빙어會, 빙어 튀김은 松魚膾, 송漁具이 等 갓 잡은 싱싱한 海産物 料理를 즐겨보자. 뜨끈한 魚묵 & 우동 국물도 후루룩 마셔 주면 추위가 멀리 도망가는 듯하다.
@dongdong3701
얼음낚시터 옆에는 얼음 썰매, 눈썰매場도 마련됐다. 눈썰매場의 境遇 入場客 全員 無料 利用이 可能하니 낚시가 지루해지면 얼음 썰매를 타며 찌뿌둥한 몸도 풀어줘도 좋겠다.
@sianbobo_
? (週刊) 9:00-16:00/ (夜間) 18:00-21:00
?? 入場料: 成人 10,000원, 小人 5,000원(36個月 未滿 證憑書類 持參 時 無料)
빙어셋트: 1人 20,000원/ 2人 25,000원/ 3人 30,000원
여긴 어디지? 寫眞 찍기 좋겠는데?
@yangmini0820
@yangmini0820
@jinju4910
잃어버린 童心을 찾아 떠나기 좋은 곳!
建物 全體에 照明이 들어오는 곳이 있어 異國的인 風景을 鑑賞할 수 있는 곳!
아이들에게 特히 사랑받는공간 中 하나라는 이곳!

이게 다 한 場所라고? 都大體 어디지?

궁금하다면, 只今 세時間戰에서 바로 確認해보자! (클릭)
더 많은 <童心 찾아 떠나는 旅行情報>가 궁금하다면?
세時間戰에서 確認하세요! ??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