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單身]리디아 고-정태영 副會長 아들 12月 結婚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스포츠

[스포츠 單身]리디아 고-정태영 副會長 아들 12月 結婚

入力 2022-06-28 03:00 업데이트 2022-06-28 03:0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뉴질랜드 僑胞 골프 選手 리디아 고(25·사진)가 鄭泰榮 現代카드 副會長의 아들 정준 氏(27)와 올해 末 結婚한다. 27日 金融業界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 12月 서울 中區 明洞聖堂에서 結婚式을 올리기로 했다. 정준 氏는 現在 美國 샌프란시스코의 현대자동차 系列 法人에서 勤務하고 있다. 그의 父親 鄭 副會長은 故 정경진 鍾路學院 設立者의 長男으로, 정몽구 現代車그룹 名譽會長의 둘째 사위다. 리디아 高는 美國女子프로골프(LPGA)투어 最年少 優勝 記錄을 保有하고 있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스포츠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