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傳說’ 잭 니클라우스, 不法 干涉·契約 違反 嫌疑로 告訴 當해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스1 | 스포츠

‘골프 傳說’ 잭 니클라우스, 不法 干涉·契約 違反 嫌疑로 告訴 當해

入力 2022-05-23 11:27 업데이트 2022-05-23 11:2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골프界의 傳說’ 잭 니클라우스(82·美國)가 自身의 이름을 딴 會社의 執行委員長 하워드 밀스타인으로부터 不法 干涉 等의 嫌疑로 告訴 當했다.

美國 골프專門媒體 골프위크는 23日(韓國時間) ‘니클라우스 컴퍼니’의 執行委員長이자 뉴욕 事業家인 밀스타인이 뉴욕州 大法院에 니클라우스에 對한 告訴狀을 接受했다고 밝혔다.

니클라우스가 設立한 니클라우스 컴퍼니는 골프 코스 設計, 골프커뮤니티, 衣類, 敎育 等 다양한 事業을 展開하고 있다.

報道에 따르면 밀스타인은 니클라우스가 會社 經營에 對해 不法 干涉하고, 契約 및 信託 義務를 違反했다고 主張하고 있다.

니클라우스는 니클라우스 컴퍼니의 서비스를 獨占的으로 利用하는 代價로 2007年 會社로부터 1萬4500萬달러(藥 1840億원)를 支給받았으나 時間이 지나면서 會社 經營에 參與하는 等 契約을 違反했다는 게 要旨다.

告訴狀에는 니클라우스가 마스터스와 美國프로골프(PGA) 투어가 登場하는 비디오 게임에 參與했다는 것과, 사우디아라비아 資本을 등에 업은 리브(LIV) 골프 인비테이셔널에 資金을 支援했다는 것 等 契約 違反 事例 3件이 담겼다.

니클라우스 컴퍼니는 “우리는 니클라우스에게 큰 尊敬心을 갖고 있다. 告訴를 避하기 위해 모든 것을 試圖했지만 앞으로 混亂이나 誤解가 없도록 法院에 狀況 整理를 要請했다”며 “只今의 狀況이 슬프지만 우리는 會社와 그 파트너 간 비즈니스를 妨害하지 말아야 할 責任이 있다”고 傳했다.

이에 對해 니클라우스 側은 “밀스타인의 主張은 事實이 아니다”면서 否認하고 있다.

(서울=뉴스1)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스포츠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