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거 우즈 보자” 오거스타에 1萬 갤러리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스포츠

“타이거 우즈 보자” 오거스타에 1萬 갤러리

오거스타=AP 뉴시스
入力 2022-04-06 03:00 업데이트 2022-04-06 03:08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시즌 첫 메이저 大會인 마스터스 開幕을 이틀 앞둔 5日 타이거 우즈가 大會 場所인 美國 조지아州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練習 라운드를 가졌다. 練習 라운드인데도 ‘골프 皇帝’를 直接 보려는 觀衆이 몰리면서 1萬 名 넘는 갤러리가 골프場을 찾았다. 메이저 大會 通算 15勝을 記錄 中인 우즈는 1997年 메이저 大會 첫 優勝을 包含해 마스터스에서 5次例 頂上에 올랐다.

오거스타=AP 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스포츠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