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넷플릭스 속으로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스포츠

PGA, 넷플릭스 속으로

入力 2022-01-14 03:00 업데이트 2022-01-14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메이저 出戰 選手들 競爭 다큐火
더스틴 존슨 等 22名 撮影 受諾
美國프로골프(PGA)투어가 글로벌 온라인動映像서비스(OTT) 企業 넷플릭스와 손을 잡는다. 새로운 팬心을 얻기 위한 試圖다.

PGA투어는 13日 넷플릭스와 메이저 大會의 다양한 瞬間과 熾烈한 競爭 속에 사는 選手들의 삶을 그려내기 위한 골프 다큐멘터리 시리즈 製作 關聯 協約을 맺었다고 發表했다. 투어 選手들과 캐디, 家族 等의 日常을 담아내는 다큐멘터리다.

투어는 異例的으로 大會 때 撮影 팀의 로프 內部 進入을 許容하기로 했다. 別途의 主管 團體가 있는 4大 메이저 大會(마스터스, US오픈, 디 오픈, PGA챔피언십)도 撮影한다. PGA투어 미디어 部門 最高 責任者인 릭 앤더슨은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은 PGA투어와 4個 메이저 大會가 只今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觀客層에 다가갈 수 있는 機會다.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팬들은 選手들의 삶을 엿보고, 투어 안의 優勝과 敗北의 瞬間에 對해 더 깊이 共感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투어를 代表하는 스타들도 줄줄이 出演한다. 現在까지 世界랭킹 2位 콜린 모리카와(25), 3位 더스틴 존슨(38), 5位 저스틴 토머스(29·以上 美國) 等 투어 代表 스타 22名이 撮影을 受諾했다. 現在 아마추어 골프 世界랭킹 1位를 하고 있는 나카지마 게利他(22·日本)도 커리어 첫 메이저 大會 出戰을 다큐멘터리를 통해 紹介할 計劃이다.

製作은 포뮬러1(F1) 關聯 다큐멘터리 ‘F1, 本能의 疾走’를 만든 박스 투 박스 필름, 복스 미디어 스튜디오 等에서 맡는다. 公式 出市日은 發表되지 않았지만 來年 公開될 可能性이 높다는 分析이다.

강홍구 記者 windup@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스포츠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