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朴槿惠 私邸 暗示? ‘達城郡 私邸 가자’ 落書 數十個 發見…警察調査
읽기모드 共有하기
뉴시스 | 社會

朴槿惠 私邸 暗示? ‘達城郡 私邸 가자’ 落書 數十個 發見…警察調査

入力 2022-06-28 15:20 업데이트 2022-06-28 15:41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大邱 達城郡 都心에서 數十餘個의 ‘達城郡 私邸 가자’ 洛書가 發見돼 警察이 調査에 나섰다.

28日 大邱 達成警察署 等에 따르면 達城郡 一帶 화원읍, 油價邑 等 印度, 橫斷步道 等에 ‘達城郡 私邸 가자’ 落書 數十餘個가 發見됐다.

‘達城郡 私邸’는 達城郡 油價邑에 位置한 朴槿惠 前 大統領의 私邸를 暗示하는 것으로 보인다. 落書의 글씨體는 모두 同一한 것으로 推定됐다.

‘私邸 가자’ 落書를 두고 一角에서는 朴 前 大統領의 支持者가 私邸를 弘報하며 保守層 結集을 노리는 것이 아니냐는 主張이 提起되는 等 이를 놓고 解釋이 紛紛하다.

洛書가 油性펜으로 적혀 民願을 接受한 郡廳 公務員 等이 물파스 等 活用해 지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警察 關係者는 “輕犯罪處罰法 適用을 檢討하고 있다”고 말했다.


[大邱=뉴시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