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慶北 東海岸 海水浴場, 來달 9日부터 續續 開場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社會

慶北 東海岸 海水浴場, 來달 9日부터 續續 開場

入力 2022-06-28 03:00 업데이트 2022-06-28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새롭게 丹粧한 慶北 東海岸 海水浴場이 다음 달 9日 浦項을 始作으로 續續 開場한다.

代表的 休養地인 浦項 迎日臺 海水浴場은 海邊을 둘러싼 나무덱(人工 散策길)을 全面 交替하고 各種 便宜施設도 整備했다. 新種 코로나바이러스 感染症(코로나19) 餘波로 열리지 못했던 샌드 페스티벌과 全國 水上오토바이 챔피언십 等 다채로운 行事도 잇따른다.

浦項 칠포海水浴場은 서핑 마니아들을 위해 샤워場, 化粧室 等을 丹粧했다. 浦項 월포海水浴場은 코로나19로 中斷됐던 傳統 후릿그물 體驗行事를 進行한다. 慶州 나정고운모래海水浴場度 얼마 前 開場한 오토캠핑場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避暑客을 맞는다.

東海岸에서 第一 많은 避暑客이 訪問하는 盈德 고래불海水浴場은 國民野營場의 造形展望臺, 海岸散策路, 어린이놀이터, 自轉車貸與소 等 즐길 距離가 豐盛해졌다. 開場 期間 탱고祝祭, 서머페스티벌 等 多樣한 이벤트가 열린다.

蔚珍 구산海水浴場도 캠핑場의 便宜施設을 깔끔하게 整備했다. 蔚珍에서 열리는 후포마리나 竣工式(8月 12日), 第14回 코리아컵 國際요트大會 期間(8月 11∼16日)에 찾으면 즐거움이 倍加될 것으로 보인다.

경북도는 社會的 距離 두기 解除, 마스크 着用 緩和 等 日常 回復이 進行되고 있는 만큼 이番 여름 海水浴場을 찾는 避暑客들이 지난해보다 增加할 것으로 豫想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도는 海水浴場別 安全管理要員 및 人命救助 裝備 確保, 多衆利用施設 等을 特別 點檢한다.


장영훈 記者 jang@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