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警察, 포스코 性暴力 疑惑 搜査 나서… 任職員이 被害者 집 찾아가 2次加害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社會

警察, 포스코 性暴力 疑惑 搜査 나서… 任職員이 被害者 집 찾아가 2次加害

入力 2022-06-27 03:00 업데이트 2022-06-27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포스코 浦項製鐵所의 한 女職員이 같은 部署 男子 同僚들로부터 持續的으로 性暴力을 當했다고 告訴해 警察이 搜査에 나섰다. 포스코 任職員들은 謝過한다면서 被害者의 집을 찾아간 것으로 나타나 ‘2次 加害’ 論難이 일고 있다.

26日 慶北 浦項南部警察署 等에 따르면 浦項製鐵所 20代 職員 A 氏는 같은 部署에 勤務하는 職員 B 氏 等 4名을 最近 警察에 告訴했다. A 氏는 告訴狀에서 지난달 말 같은 建物(舍宅)에 살고 있던 上司 B 氏가 自身을 性暴行했다고 主張했다. 또 警察 調査에서 “지난 3年 동안 職員 3名이 會食 때 몸을 밀착시키는 等 性醜行하거나 性戱弄했다”고 陳述했다.

浦項=名민준 記者 mmj86@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