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和水埠頭의 華麗한 夜間 景觀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社會

和水埠頭의 華麗한 夜間 景觀

최승훈 채널A 스마트리포터
入力 2022-05-13 03:00 업데이트 2022-05-13 03:07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仁川을 代表하는 魚缸(漁港) 가운데 한 곳이었던 東區 和水埠頭價 밤마다 華麗한 夜間 景觀을 선보이고 있다. 埠頭 바닥에 演出하는 ‘밤빛終點’은 午後 8時부터 11時까지, 埠頭 건너 壁面에 投影되는 ‘살롱드시네마’는 午後 8時 半부터 10時 45分까지 各各 運營한다. 11日 저녁 和水埠頭를 찾은 住民들이 夜間 景觀을 즐기고 있는 모습.

최승훈 채널A 스마트리포터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