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8億원 規模 南洞産團 再生事業 本格 推進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社會

368億원 規模 南洞産團 再生事業 本格 推進

入力 2022-05-13 03:00 업데이트 2022-05-13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仁川 南洞國家産業團地 再生事業이 本格的으로 推進된다. 仁川市는 國土交通部로부터 總 368億 원(國費 177億 원, 是非 191億 원) 規模의 南洞産團 再生事業 事業費를 承認받았다고 12日 밝혔다. 南洞산단은 1980年代 造成돼 現在 6800餘 個 業體가 入住해 있는 仁川의 代表 産業團地지만 基盤施設이 낡아 整備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끊이지 않았던 곳이다.

國土部 承認으로 事業費를 確保한 市는 올해 下半期부터 南東區 논현동 남촌동 고잔동 一帶 950萬 m² 敷地에서 都市基盤施設 擴充·整備事業을 推進한다. 이番 再生事業은 △南洞近隣公園 地下 駐車場 381面 造成 △호구포역 隣近 公園 造成 △승기천 連結綠地 整備 △南洞대로 道路環境 改善 等 크게 4가지 事業으로 이뤄진다. 特히 2024年 末 地下 駐車場 造成事業이 完了되면 南洞산단의 最大 問題인 駐車難을 解消할 수 있을 것으로 期待된다.

市 關係者는 “산단 內 基盤施設을 確保하는 等 環境 改善에 나설 것”이라며 “沈滯된 産業團地를 活性化하고 競爭力을 確保할 수 있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했다.

孔勝培 記者 ksb@donga.com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