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테크 最新 動向과 노하우를 共有하고 食品 外食産業의 未來 提示
읽기모드 共有하기
東亞日報 | 社會

푸드테크 最新 動向과 노하우를 共有하고 食品 外食産業의 未來 提示

入力 2022-04-28 03:00 업데이트 2022-04-28 03:00
글字크기 設定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字크기 設定 닫기
第1期 延世 푸드테크 CEO 포럼
食品 産業의 새로운 變化에 맞춰 연세대 經營專門大學院 상남經營院에서는 ‘第1期 푸드테크 CEO 포럼’을 開設하며 韓國이 자랑하는 食品 産業 最高의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産業의 最新 動向과 尖端技術 椄木의 노하우를 共有하고 未來를 向한 發展的인 方向을 提示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 過程은 全 世界가 푸드테크에 注目하고 있는 現時點에 國內 食品 産業의 現住所와 發展 方向을 豫測할 수 있는 좋은 機會가 될 것이다.

본 過程은 國內 食品 産業의 現住所와 未來, 食品과 技術의 結合 푸드테크의 現況과 未來 發展 方向, 食品 産業의 法律的 이슈와 國家的 支援 事業, 代替肉, 合成食品, 로봇 製造 食品 體驗 等 總 4가지 모듈로 構成되어 있으며 푸드테크 産業의 包括的이고 體系的인 專門知識 習得이 可能하도록 構成되어 있다.

이 過程 主任敎授인 연세대 食品營養學科 함선옥 敎授는 “食品 産業은 이제 變化가 强要되고 있으며, 變化에 能動的으로 對處할 수 있도록 關聯産業 經營者 및 리더들에게 變化限 트렌드와 經營 情報를 提供하고, 活潑한 情報交換과 協力의 場을 마련하고자 본 過程을 開設하게 되었다”고 開設 背景을 說明하였다.

過程 參加者들에게는 연세대 總長 및 상남經營院長 共同 名義 修了證이 주어지며, 세브란스 健康檢診센터에서 檢診 時 配偶者 및 直系家族 包含 20% 割引 惠澤과 더불어 專門 敎授眞意 積極的인 네트워킹 機會를 附與하며 修了生 對象 特講 招請을 進行하고 있다. 그리고 원우회 活動을 통해 持續的인 知識共有와 創造的 人的 네트워크의 場을 提供하여 交流의 活性化를 꾀할 수 있도록 할 豫定이다.

敎育 期間은 2022年 5月 12日 入學式을 始作으로 10月 6日까지 每週 木曜日 午後 5時 30分부터 9時까지 夕食 包含 每週 2講演이 進行된다. 募集人員은 50名 內外로 講義는 연세대 신촌캠퍼스 상남經營원에서 進行된다.

상남經營院은 LG그룹 구자경 名譽會長의 基金出捐으로 1999年 3月 開館했다. 只今까지 상남經營원 敎育 프로그램에 參與한 敎育生은 約 2萬 名에 達하며, 年平均 20餘 個가 넘는 敎育課程이 꾸준히 進行되고 있어 名實共히 國內 最高의 經營者敎育 專門機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當身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社會
베스트 推薦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